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건강한 여름나기’ 석수 전달식 진행… 9년째 후원
하이트진로가 쪽방촌 거주민을 위한 지원활동을 9년째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올해 예보된 폭염을 대비해 주거시설이 열악한 서울시 5대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생수(석수 500ml) 6만 4,000병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그 중 일부는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지원받아 함께 후원한다.하이트진로는 서울시 창신동 쪽방상담소에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석수 전달식을 갖고, 서울역, 영등포 등 쪽방촌 5곳에 모두 전달했다. 또, 8월 말복에는 삼계탕 등 보양식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 서울시와 ‘주거취약계층의 한파, 폭염 대응 및 보호 활동’에 대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9년째 물품 및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하림, '매콤한 닭갈비' GS프레시몰 단독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매콤한 닭갈비’를 GS프레시몰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매콤한 닭갈비’는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 중에서도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뒤 감칠맛 나는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로 양념한 제품이다. 식용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해동한 제품을 넣고 중간중간 뒤집어가며 익히면 맛있는 닭갈비가 손쉽게 완성된다. 닭갈비 양념과 잘 어울리는 밀떡이 들어있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치즈, 감자, 고구마, 양파 등을 넣으면 일품요리가 된다. 야식 메뉴나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매콤한 닭갈비’는 GS프레시몰에서 단독판매 중이며, 7월 6일까지 33% 할인율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롯데칠성음료, 국내음료업계 최초 rPET 적용 기술 검증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플라스틱 부산물을 활용해 rPET(Recycled PET, 재생페트)로 만드는 ‘페트 보틀 투 보틀(PET Bottle to Bottle) 실현’을 통해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PET Bottle은 일반적으로 PET레진(Resin)을 프리폼으로 사출 가공한 후 최종 용기 형태로 블로잉하는 제조 과정을 거친다.롯데칠성음료는 이때 발생되는 부산물을 버리지 않고 재생 레진을 제조 후 혼합한 원료를 사용하여 아이시스 에코 제품에 적용, 시생산 하였고 기술 및 품질 안전성 검증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페트병을 다시 페트병으로 만드는 방식을 채용하여 석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동아오츠카, 제16회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유소녀 농구클럽 최강전 시상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홍천군 구민체육센터와 홍천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6회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유소녀 농구클럽 최강전 ‘W-챔프’(Champs)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019년 12월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재개된 이번 대회에는 초등 저학년부 6개 팀과 초등 고학년부 8개 팀, 중등 1학년 부 5팀 등 총 19개 팀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승부를 겨뤘다. 총 6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초등 저학년부 우승팀 분당정자W, 준우승팀 아산W △초등 고학년부 우승팀 우리은행, 준우승팀 신한은행 △중등 1학년 부 우승팀 수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올리브영, 당근마켓과 컬래버... '동네 산책' 한정판 굿즈 출시
슬세권(슬리퍼를 신고 갈 수 있는 근거리 생활권)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슬리퍼와 가방이 나온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과 손잡고 ‘동네 산책’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7월 5일부터 진행되는 굿즈 응모 이벤트를 시작으로 당근마켓과 7월 한 달간 이색 마케팅을 펼치며 펀슈머(Fun+Consumer) 공략에 나선다.올리브영과 당근마켓의 이번 협업은 슬세권 대표 플랫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두 회사의 강점인 근거리 상권을 십분 살린 굿즈 외에도 올리브영은 당근마켓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에게 근거리 매장 혜택을 제공하고, 당근마켓은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브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스타벅스, 장애인 인식개선 텀블러 그림 공모전 "TOGETHER" 수상 발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올해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해 하트-하트 재단과 함께 개최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그림공모전 “TOGETHER”의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TOGETHER” 공모전은 장애인 인식 개선과 고용 증진 확산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스타벅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이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약속으로 맺은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이번 공모전에는 총 224건의 작품이 응모되었으며 다양한 전문가 심사 과정을 거쳐서 대상 1명과 금상 2명, 은상 5명, 동상 10명 등 총 18명을 선정했다. 대상 1명에게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금상 2명에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CJ제일제당,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진행
CJ제일제당이 냉면 성수기를 맞아 ‘동치미 물냉면’을 앞세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6월부터 8월까지 냉면 매출 60%가 발생하는 극성수기인 만큼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최근 외식 냉면 가격이 지속적인 상승세에 있고 올 여름은 지난해보다 더 큰 무더위가 예상되고 있어, 가공식품 시장 내 냉면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CJ제일제당은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을 콘셉트로 1분짜리 영상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을 펼친다.영상은 배우 김수미씨를 모델로 기용, ‘안 풀릴 땐 동치미 물냉면으로 풀자’는 메시지를 담아 ‘동치미 물냉면’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부각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애경산업, 신상품딥스 컬링 에센스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Dibs)에서 손상된 모발 케어는 물론 웨이브 스타일을 오랜시간 유지시켜주는 ‘컬링 에센스’(CURLING ESSENC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딥스 컬링 에센스는 헤어 스타일링 전이나 후에 사용해 원하는 헤어 스타일로 더 돋보일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손상 모발용 컬링 에센스이다. 특히 분자 크기가 다른 단백질이 3중으로 결합된 ‘3중 단백질 콤플렉스’(Complex)를 함유해 모발 속부터 겉, 결까지 단계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거칠어진 모발에도 엉키지 않고 가볍게 바를 수 있으며 영양을 빠르게 흡수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머릿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오리온, '마켓오 오징어톡' 출시
오리온은 마켓오 ‘톡’ 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마켓오 감자톡에 이어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마켓오 오징어톡은 감자 등으로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어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리얼하게 살린 제품이다. 간장과 은은한 버터 향을 더해 기분 좋은 ‘단짠단짠(달콤+짭짤) 맛’을 선사한다. 특히, 오징어 채를 잘게 썰어 넣어 오징어의 풍미를 한층 더 배가했다.‘마켓오’는 2008년 브랜드 론칭 이후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등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에는 밀가루를 첨가하지 않고 감자의 깊고 진한 풍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CJ제일제당, 초대형 솥 활용 '햇반솥반' 팝업 전시
CJ제일제당은 즉석 영양 솥밥 브랜드 '햇반솥반'을 알리기 위해 초대형 솥과 솥밥 주걱을 활용한 '햇반솥반' 팝업 전시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햇반솥반'이 구현하는 '솥밥으로 지은 밥 맛'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전시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다음달 4일까지 운영된다. 27일까지 방문객에게 '햇반솥반'을 증정했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면 제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CJ제일제당은 이동식 솥을 끌고 다니는 '햇반솥반' 트럭도 지난 18일부터 운영중이다. ‘커밍솥’이라는 문구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햇반솥반' 트럭은 서울 시내와 경기 지역의 캠핑장, 아울렛, 휴게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7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