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5(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 선보여
오뚜기가 신제품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 냉동피자 라인업의 새로운 제품인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베이컨 크럼블을 더해 정통 투움바의 맛을 구현하였다. 여기에 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세 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치즈 풍미를 더했다.'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현재 각종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토마토 소스 이외의 다양한 소스 취향을 충족하는 한편,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냉동피자"라며 "투움바 소스와 트리플 치즈의 깊은 풍미로 2030 세대를 비롯한 폭넓은 소비자에게 높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대상 종가, 英런던 대표 뮤직 페스티벌 'APE 2025' 참가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글로벌 김치 행사인 '김치 블라스트(Kimchi Blast)'의 일환으로 영국 런던 빅토리아 파크에서 열리는 'All Points East 2025(이하 APE)'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5~16일에 이어 오는 22~24일까지 열리는 'APE'는 매년 약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런던의 인기 뮤직 페스티벌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물론 지역 주민들을 위한 영화 상영, 거리 공연, 마켓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행사다. 대상 종가는 팝업 행사나 푸드트럭 등 현지인의 일상 가까이에서 진행해온 '김치 블라스트' 행사를 영국의 주요 문화·예술 현장으로 옮겨 한층 확장된 형태로 선보인다는 계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BBQ 패밀리, 삼복 더위 한달간 치킨 1000마리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7월 20일 초복 이후 한달여간 전국 BBQ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와 함께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총 1000마리의 치킨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7월, 전국의 BBQ 패밀리들은 각자의 지역에서 나눔의 손길을 보탰다. 인천옥련점은 아동복지센터에 10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고, 용인남사점 역시 용인시 행동복지센터에 치킨 100마리를 기부했다. 이 밖에도 전국 곳곳에서 패밀리들이 직접 만든 치킨을 들고 복지시설과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아름다운 릴레이가 이어졌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본사가 신선육을 제공하고, 가맹점이 직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동원F&B '덴마크 하이 그릭 프로즌 요거트'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첫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덴마크 하이 그릭 프로즌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의 그릭 요거트를 얼려 만든 제품이다.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100ml 기준 당류 2g, 지방 0.6g에 불과한 저당·저지방 제품이다.동원F&B는 40여 년간 축적한 유제품, 음료 제조 역량을 접목시켜 차별화된 아이스크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동원F&B는 "발효유, 백색 시유, 가공유, 커피 등 유제품과 말차, 홍차 등 음료 제품군을 보유한 만큼, 이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역시 높은 시장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CJ제일제당 '크레잇', 커피 브랜드 '감성커피'와 콜라보 메뉴 선보여
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로,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을 토대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으로 이뤄졌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감성커피가 지난달 자체적으로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응모 당첨자에게 콜라보 제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SPC그룹 잠바, 국내산 자두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SPC그룹 잠바(Jamba)가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은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JUST PLUM)'을 콘셉트로, 자두의 맛이 절정에 이르는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한다. 합성 향료와 합성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음료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새콤달콤한 자두 반쪽이 통으로 올라간 '생자두 그릭요거트 스무디', 자두와 망고가 조화를 이룬 상큼한 스무디 위에 자두 반쪽을 햇살 모양으로 올린 '생자두 선샤인 스무디 with Mango', 자두와 오미자가 어우러져 청량감을 강조한 '생자두 오미자 리프레셔', 과즙 가득한 자두를 그대로 블렌딩한 '순수 자두 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동아쏘시오, 임직원 자녀 대상 '피닉스 슈퍼캠프' 진행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 김민영)는 임직원 자녀 대상 피닉스 슈퍼캠프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피닉스 슈퍼캠프는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을 위한 생애설계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건강 △가족 △여가 △재무 △은퇴 등 생애 기초 5대 영역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가족 친화 대표 프로그램인 피닉스 슈퍼캠프는 임직원 자녀의 자신감과 학습 동기를 북돋우고,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 마련했다.피닉스 슈퍼캠프는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진행했다.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간, 중학생 자녀는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간 교육을 받았다.동아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오리온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 출시
오리온은 두툼한 감자칩에 올리브와 허브를 넣어 감자의 풍미를 살린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은 갓 튀겨낸 감자칩에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뿌리고, 올리브와 로즈마리, 바질, 타임, 오레가노, 파슬리 등 5가지 허브를 함께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최근 감자에 올리브와 허브를 더한 레시피가 대중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이를 무뚝뚝감자칩에 접목했다. 향긋한 올리브와 허브를 조합한 레시피를 수백 번 변경해보며 감자 원물의 풍성한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껍질째 두툼하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9
bhc, 글로벌 진출 국가서 '뿌링클 유니버스' 캠페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 '뿌링클'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 '뿌링클 유니버스(Bburinkle Universe)'를 전 세계 주요 진출 국가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뿌링클 유니버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의 대표 메뉴들이 모여 사는 가상의 미식 세계로, 전 세계 팬들을 초대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글로벌 참여형 프로젝트다. 2014년 11월 출시된 '뿌링클'은 지금까지 국내외 누적 약 1억 3000만 개, 하루 평균 3만 2000 개 이상이 판매되며 bhc의 간판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bhc는 8월부터 9월까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대만, 홍콩, 미국, 캐나다 등 bhc가 진출한 7개국에서 다양한 글로벌 프로모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8
CU, 가맹점주 대상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 개최
CU가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올해 하반기 편의점 트렌드를 이끌어 갈 차별화 신상품과 상품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을 연다고 18일 밝혔다.CU는 지난 상반기, 장기적인 소비 침체 속에서도 디저트(당과점), 건강식품(멀티비타 부스터샷), 주류(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가공유(가나디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히트 상품들을 내놓으며 업계에서 가장 높은 매출 상승률을 기록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왔다. 실제, 이러한 차별화 상품들은 편의점의 매출 및 수익과 직결되는 핵심 요소로 발 빠른 트렌드 파악과 이를 반영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CU는 이번 상품 컨벤션의 규모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8
이전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
재계뉴스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우리FIS, 금융 IT 전문가 양성 산실 ‘우리FISA’ 5기 수료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삼성물산, 폴란드 에너지 기업과 손잡고 유럽 SMR시장 공략 가속화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올 게이머스 결승 선착
빅데이터 라이프
1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2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3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4
아모레퍼시픽, 3분기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뒤이어
5
언어별 색상 자막 도입 '넷플릭스' 10월 OTT서비스 관심도 1위…티빙·디즈니플러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보상플랫폼 최희상 대표 "토지보상·세무·벤처소득공제 종합 솔루션 제공"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