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통영 굴 활용 겨울 신메뉴 출시

이태영 기자

2025-11-26 09:37:12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 = CJ푸드빌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겨울을 맞아 통영 굴을 활용한 칼국수, 전골 등 별미 요리를 다시 선보인다.

‘통영 굴 칼국수’는 통영 굴에 청양고추, 미역을 더했다. 통영 굴 특유 바다향과 풍미가 면발과 어우러졌다. 해당 메뉴는 전국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굴과 낙지 그리고 두부, 버섯, 배추 등 다양한 채소를 풍성하게 담은 ‘통영 굴 전골’도 출시한다.

전골은 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점, 서울역사점,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이하 무교주가)에서 판매한다. 이외에도 굴전과 부추 무침을 곁들인 메뉴인 무교주가 단독으로 ‘통영 굴전’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는 다음달 31일까지 겨울 신메뉴 출시 기념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겨울 선보인 통영 굴 칼국수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올 겨울도 굴 풍미를 극대화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추운 날씨에 국물로 한국인 입맛을 돋우는 칼국수와 전골을 제일제면소에서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