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디지털로 만나는 궁 ‘후 궁중 문화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전개하는 디지털 궁중 문화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지난 1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디지털 ‘후 궁중 문화 캠페인’은 덕수궁을 배경으로 음악, 퍼포먼스, 의상 등이 어우러진 종합 예술로 궁중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이는 ‘후’가 2015년부터 문화재청과 함께 전개해오고 있는 궁중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인 것으로, 올해 캠페인 ‘Royal Wish(왕후의 염원)’를 주제로 언택트 환경에서도 궁중 문화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껴볼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이 영상은 전라북도 무형문화재 제 22호 침선장 임순옥 장인이 왕후의 의상과 장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아모레퍼시픽 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21년 F/W 컬렉션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리퀴드 타입의 소프트 매트 립 제품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이 함유되었다.이번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로지 스웨이드 컬러, 디어 베티 컬러, 에피소드 컬러 3가지로 구성했다. 3가지 컬러 모두 립, 블러셔, 아이섀도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제품은 지난 3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13일부터는 전국 백화점과 백화점 온라인몰, 네이버 헤라 공식 스토어,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BBQ,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최대 9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총 7일간 요기요 앱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누구나 기본 6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 슈퍼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천원 할인을 제공, 최대 9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을 즐길 수 있다.프로모션 적용 메뉴는 총 7종으로, 단품에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한 마리/ 반반/ 블랙페퍼 및 오리지날 양념치킨까지 총 4종이 포함되어 있다. 황올반반+치즈볼, 핫크리스피+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 체고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대상 라이틀리, 고단백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이다. 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였다.‘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영양관리를 위해 다양한 단백질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바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영양과 맛 모두를 만족시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동원F&B, 가수 김종국 모델 '리챔' 신규 CF 공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가수 김종국을 모델로 캔햄 브랜드 ‘리챔’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CF는 ‘짜지 않아 건강한 햄’이라는 리챔의 브랜드 컨셉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가수 김종국이 모델로 출연해 ‘진짜 맛있는 햄맛의 기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리챔의 저염 컨셉을 강조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동원F&B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후속 영상들을 공개하며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동원F&B 관계자는 “건강미 넘치는 김종국의 이미지와 건강한 캔햄 ‘리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을 한정 크랩·봉골레 신메뉴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가을을 맞아 해산물을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가을 한정 신메뉴는 ‘크랩 로제 리조또’와 ‘봉골레 카르토치오’다.‘크랩 로제 리조또’는 크랩 쉘을 채운 게살 치즈 그라탕과 바삭하게 튀겨낸 카다이프를 곁들인 로제 리조또다. 게딱지 안쪽에 게살 치즈 그라탕이 들어 있다.‘봉골레 카르토치오’는 스프 스타일의 봉골레 파스타로, 종이 호일에 해산물 등을 넣고 요리하는 이탈리아 가정식 요리다.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는 셰프 추천 세트도 선보인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파스타 또는 리조또+피자+에이드 두 잔이 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화장품업계 빅2, 오랜 감염병 사태에도 사회공헌 활동 지속
화장품 업계를 이끌고 있는 쌍두마차가 1년반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역 의료진과 역학 조사관 등에 응원 선물을 전달하고 지역과 협업해 침체된 상권을 활성화 시키고자 노력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공헌을 이어나가고 있다.13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선물을 전했다. 현재 용산구 자원봉사센터에는 용산보건소 및 임시선별검사소, 예방접종센터 등 약 400여 명의 의료진과 역학조사관, 자원봉사자 등이 일하고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용산 지역 연합 봉사단인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470억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추석을 앞두고 47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3일 밝혔다.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 8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750여 개 협력사다. 오는 24일까지 내줄 예정이던 47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앞당겨 13일부터 순서대로 지급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으며 명절을 맞아 자금 수요가 늘어난 협력회사들의 부담을 덜고자 예정일보다 많게는 11일 빨리 납품 대금을 지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방안을 마련해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구축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올리브영, 오리온과 공동 개발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 출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제과 회사 오리온의 간편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영양바는 ‘오!그래놀라바 무화과&유산균볼’, ‘오!그래놀라바 검은콩&단백질볼’, ‘오!그래놀라바 단호박고구마&철분볼’ 3종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오리온과의 협업을 통해 ‘딜라이트 프로젝트’ 영양바의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2030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건강 간식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은 신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오리온, 애벌레 모양 젤리 ‘꼬물탱’ 출시
오리온은 애벌레 모양인 신제품 ‘꼬물탱’ 젤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꼬물탱은 애벌레의 동글한 모양을 구현한 디자인과 미니 사이즈가 특징이다. 공기를 주입한 에어레이션 젤리 위에 일반 젤리를 더했다. 빨간색 젤리는 사과와 사이다 맛을, 노란색 젤리는 레몬과 콜라 맛 등 서로 다른 두 가지 맛을 결합했다. 또한 6개씩 소포장한 28개들이와 함께 50개들이 대용량 패키지로도 선보인다. 제품 개발 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애벌레의 리얼한 모양과 웃는 표정이 너무 귀엽다”, “풍성한 맛과 식감이 다양한 종류의 젤리를 한 번에 먹는 것 같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오리온 관계자는 “꼬물탱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3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