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어르신·장애인 이동 위한 차량 6대 기증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의 이동 편의성 증대를 위해 총 6대의 차량을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기증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차량을 기증할 사회복지기관 선정을 위해 27일 모집안내문을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신청은 10월 15일까지 가능하며, 접수 후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12월 중 선정 기관을 발표한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이동차량이 승합차라 좁은 길이 많은 취약계층 주거지역에서의 이동이 제한적인 것에 주목하고, 2015년부터 소형 이동차량 지원 사업을 시작했다. 올해까지 7년간 총 44대의 차량을 지원하게 된다. 올해 하이트진로가 지원하는 차량은 기아자동차 레이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7
G마켓, 다이어트 수요 겨냥 ‘아임닭 브랜드위크’ 오픈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아임닭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연휴가 끝나면서 다이어트 수요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마련된 행사로 닭가슴살, 다이어트용 소시지, 볶음밥, 도시락, 저칼로리 분식 등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우선, 아임닭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3회 발급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 단독 초특가 상품을 포함,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아임닭의 인기 상품인 ‘맛있는 닭가슴살 옥수수 꼬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7
오리온, 37년 스테디셀러 고래밥 신제품 ‘고래밥 초코범벅’ 출시
오리온은 37년간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고래밥의 신제품 ‘고래밥 초코범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고래밥 초코범벅은 ‘초콜릿에 데굴 굴려 달콤해진 고래밥’ 이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기획된 제품. 고래밥 반죽에 초코 분말을 더해 고래, 상어, 문어 등 해양 생물 모양으로 구워 낸 후, 초콜릿을 한 번 더 입히고 코코아 파우더 시즈닝까지 뿌려 3중으로 초코범벅했다는 점이 특징. 고래밥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진한 초콜릿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오리온은 주 타깃층인 어린이들이 ‘초콜릿 퐁듀’나 ‘초콜릿 과자 집’ 등 달콤한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간식에 로망이 있다는 점에 착안해 ‘고래밥 초코범벅’을 기획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7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앰플’ 네이버 쇼핑라이브 완판 달성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초도 물량 1천 개 제품 완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는 누적 조회수 22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라이브는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역사상 최다 조회수,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하여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비자 시카 밤’, ‘톤업 워터링 선스크린’,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등을 최대 35%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했으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드롱기 커피포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매일유업, 환경보전 공로 인정받았다…환경부장관상 수상
매일유업은 지난 6일 ‘제13회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환경부에서 주최한 ‘2021 포장재 및 일회용품 감량 우수사업자 공모’에서 포장재·일회용품 감량 및 재활용 촉진 우수사업자로 선정되며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매일유업은 환경부 정책에 맞춰 재포장 금지법 협의체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선제적으로 포장재를 감축했고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홍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친환경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여 용기 경량화, 제품에 부착된 빨대 제거, 기획팩 최소화, 플라스틱 대체 소재 개발을 통한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 유니소재화 및 분리배출 용이성 향상 등 재활용성 촉진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기준 기자
2021-09-24
투썸플레이스, '착한 텀블러' 미르와 아웃도어 MD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함께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가을 시즌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미르는 2010년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한 텀블러 브랜드로, 고품질 제품을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며 텀블러 판매 금액 중 일부를 기부하는 정책을 펼쳐 ‘착한 텀블러’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20년 기준 약 4만 5천명 이상을 기부에 참여시켰으며, 70개 이상의 기부 프로젝트로 26개국 국가에 150만 달러 이상의 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투썸X미르 기획상품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캠프컵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라조 기법을 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JW그룹 중외학술복지재단, 기초과학자 장학생 모집 시작
24일 JW그룹 중외학술복지재단은 ‘2021 기초과학자 장학생’을 10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2회를 맞는 ‘기초과학자 장학생 선발’은 JW그룹이 국내 산업계에서 최초로 기획한 공모 사업이다. 기초과학자가 연구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연구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선발자의 주거지 임차료(월세)를 지원한다. 지난해에는 총 11명의 장학생이 선발됐다. 이번 공모는 선발 대상을 해외에 거주 중인 내국인까지 확대했다. 국내외 석·박사 통합 2년 이상 또는 박사과정의 기초과학 분야(생명과학·의료공학·의약화학) 연구자(내국인)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0월 29일까지 연구에세이, 미래성장계획서, 연구계획서 등 구비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농심켈로그, 신제품 ‘첵스 팥맛’ 출시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첵스 팥맛을 오는 10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첵스 팥맛은 전북 고창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팥을 사용하였고 여기에 하얀 마시멜로를 넣어 마치 어릴 적 할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시던 달콤하고 진한 단팥죽과 같은 추억의 맛을 느끼게 해 준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신제품 ‘첵스 팥맛’은 전통적인 식재료인 팥의 영양과 맛은 그대로 살리고 농심켈로그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이는 가장 한국적인 시리얼이다”며, “이번 신제품은 최근 레트로 감성에 빠진 2030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선사해 파맛 이후 또 한 번 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롯데칠성음료,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 오렌지 주스' 한정판 굿즈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델몬트 오렌지 주스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델몬트 미니병은 기존 ‘오렌지주스100’ 2L 병을 250mL로 축소한 미니병 6개가 담긴 크레이트 박스로 판매된다. 미니병은 뉴트로 열풍과 함께 회자돼 인기를 끈 2L 병의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박스는 오렌지를 상징하는 주황색 계열 바탕색에 델몬트 로고를 넣어 정체성을 살렸다. 또한, 미니병과 함께 구성한 피크닉, 고블렛잔, 휴대폰케이스 세트도 선보였다. 피크닉 세트는 멜라닌 소재로 제작된 각종 식기류를 세트로 구성했다. 추가로 피크닉 세트 구매 시 피크닉 가방과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고블렛잔 세트는 고급스러운 입체 패턴을 갖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CJ올리브영, 전국 매장·공식 온라인몰서 '올리브영데이' 실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올리브영데이에는 ‘가을 메이크업 데이’를 콘셉트로 F/W 시즌 색조 화장품을 대거 선뵌다.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일명 ‘착붙’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립 틴트,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을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는 선착순 특가로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 25일 개점 이후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이전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