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구이류 3종 선보여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구이류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론칭한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그 중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은 곱창, 막창, 닭발 등이다. 소비자들이 선호하지만 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면서 국내 홈술 인구를 공략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가정이나 캠핑장에서 안주 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밥 반찬으로 활용하거나 여럿이 먹기에 넉넉한 2~3인분 용량으로 선보이게 됐다. 기존 안주야 인기 메뉴인 돼지 막창을 활용한 ‘안주야 불막창’ 및 ‘안주야 모듬불막창’, 닭 특수부위 전문점 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대상웰라이프,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TVCF 공개
대상웰라이프가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신규 TVCF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눈 건강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23일 공개된 TVCF에는 24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의 피로함을 호소하는 배우 이시영의 일상이 담겨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대상웰라이프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현대인의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밝은 눈 젊은 눈, 아이 캔 두잇(EYE CAN DO IT)’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의 기능성을 소개했다.광고에서 이시영은 눈 뜨는 순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원조 에센스 커버 팩트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ESSENCE COVER PACT NEW ORIGINAL)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기존 오리지널 팩트보다 수분 에센스 함량을 2% 높여 수분 에센스를 70%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에센스 커버 팩트이다. 특히 수분 에센스는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의 ‘3중 복합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적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우고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미백,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 캠페인 진행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가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실시하고 9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자연스럽게 먹자’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유아 학부모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스로 음식을 잘 먹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CJ프레시웨이 공식 계정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자연스럽게먹자 #아이누리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 CJ상품권 50만 원(1명) △2등 CJ상품권 10만 원(3명) △3등 아이누리 간식박스(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자연스럽게 먹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CJ올리브영, 오뚜기 컬래버 '베이글칩' 2종 선보여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식품 회사 오뚜기와 컬래버한 신제품 ‘크림스프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최근 당근마켓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온 올리브영은 핵심 고객인 2030 세대에게 오뚜기 스프가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것에 착안해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올리브영은 이날부터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대표 상품인 베이글칩에 오뚜기 스프 맛을 더한 ‘크림스프 베이글칩’과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에 돌입한다.‘딜라이트 프로젝트’의 합리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오리온, 국내 전 제품 가격 동결 결정
오리온그룹은 최근 원자재가 인상 기류와 관련 국내 전 제품의 가격을 동결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해외법인들의 경우 국가별로 원가 인상 영향 등 상황에 차이가 있어 인상폭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국내의 경우 2013년 이후로 8년째 가격을 동결 중이다. 액란류, 유지류, 전분당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제조원가율도 지속 상승하고 있지만 각종 비용 효율화 작업을 통해 제조원가율 상승폭을 최소화하고 있다. 생산과 물류의 데이터 기반 재고관리, 글로벌 통합 구매관리, 비효율 제거 등 효율적 원가 관리를 통해 최대한 원가 상승을 억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율 역시 16.8%로 전년 동기 대비 1%p 상승하며 신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제너시스BBQ,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1기 교육 첫 출발
국내 최대 치킨프랜차이즈 기업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23일부터 6일간의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1기 교육을 시작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 지원의 첫발을 내딛는다고 22일 밝혔다.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총 3500팀의 지원자들 가운데 AI역량검사와 심층 대면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200팀은 지난 20일 최종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향후 ‘청년 사업가’로서, 최소 39개월간 운영할 BSK(BBQ smart kitchen)에 대한 설명과 회사의 지원사항에 대해 듣는 자리를 가졌으며, 오는 23일 1차로 30팀을 시작으로 경기도 이천 소재의 ‘치킨대학’에서 6일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된다.본격적으로 예비청년사업가로 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2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뷰티편집숍 시코르닷컴 입점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20일, 신세계백화점의 뷰티편집숍 시코르닷컴에 입점했다. 현대약품은 코로나19 이후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화장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따라,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자 시코르닷컴에서도 랩클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약품 랩클이 시코르닷컴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이다. 랩클의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0
투썸플레이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제주 유기농 녹차’ 출시…티 품목 강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티(TEA) 신제품 ‘잉글리쉬브렉퍼스트’와 ‘제주 유기농 녹차’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017년 카페 업계 단독으로 TWG 티와의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차를 선보여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클래식하고 대중적인 플레이버의 제품을 추가해, 핵심 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잉글리쉬브렉퍼스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명품 티 브랜드 TWG의 제품으로, 전통적인 영국식 아침 식사에 어울리도록 블렌딩됐으며 강한 바디감과 홍차 고유의 진한 맛이 특징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물용 MD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0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후레쉬팩 출시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2종은 상하목장이 엄선한 무항생제인증 원유만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까다롭게 관리한 무항생제인증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 100%를 담아 보다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집유한 원유는 마이크로 필터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유해 미생물을 99.9% 차단하고, 단백질 변성이 적은 63℃ 저온에서 30분 동안 저온살균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지켰다.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의 또 다른 특징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을 고려해 종이 소재 후레쉬팩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0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