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탈모 고민 MZ세대 저격 샴푸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 선보여

김수아 기자

2022-02-15 08:23:48

LG생활건강, 탈모 고민 MZ세대 저격 샴푸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탈모 고민을 겪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닥터그루트 DIY에디션’은 애딕트 제품 중 자체 누적판매 1위 향인 ‘라임바질앤만다린’과 ‘블랑쉬머스크’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위로와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 스티커가 동봉돼 제품에 부착,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나만의 패키지를 직접 꾸밀 수 있다.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라인은 20년 전통의 향료 제조사로부터 공급받은 천연 아로마블렌딩을 함유하고 있다.

정수리 냄새 마스킹 특허 기술을 적용해 오랫동안 샴푸의 잔향이 남도록 유지시켜줘 머리를 감아도 금방 기름지는 앞머리와 두피 트러블, 정수리 냄새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들간 입소문을 통해 닥터그루트 직영몰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는게 닥터그루트의 설명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