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애경산업, ‘2080 키즈X브레드이발소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치아 관리를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양치 시간을 선사하는 ‘2080 키즈X브레드이발소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2080 키즈X브레드이발소 스페셜 에디션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제품에 담아 아이들 스스로 쉽고 즐겁게 건강한 양치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구강 케어 세트이다.2080 키즈X브레드이발소 스페셜 에디션은 △‘브레드이발소’의 메인 캐릭터인 브레드, 윌크, 초코, 소시지를 담은 ‘2080 키즈 사과향 치약’ 4개 △인기 캐릭터인 치즈와 마카롱을 담은 ‘치즈&마카롱 커플컵’으로 특별 구성됐다.특히 2080 키즈 사과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되었다. ‘스윗 퍼플 드림스!(Sweet Purple Dreams!)'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11월 27~28일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아모레퍼시픽, 이스트만과 '지속가능 패키징' 글로벌 MOU
아모레퍼시픽은 22일 이스트만과 화학적으로 재생된 재활용 플라스틱 공급 및 사용에 대한 업무협약을 지난 1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스트만은 제품 포장재부터 첨단소재, 화학섬유까지 고루 생산하는 미국 석유화학기업으로 아모레퍼시픽은 협약을 통해 이스트만이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공급받기로 했다.재활용 플라스틱은 ISCC(International Sustainability and Carbon Certification) Plus 인증을 받았으며, 해당 인증은 친환경 바이오 제품 등의 지속가능성을 입증하는 대표적인 수단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대상㈜ 종가집, ‘김치의 날’ 기념 나눔 캠페인 진행
대상㈜ 종가집이 ‘김치의 날(11월 22일)’을 맞아 ‘김치 감동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치의 날은 김치 산업의 진흥과 김치 문화를 계승·발전하고 김치의 영양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20년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기념일인 11월 22일은 다양한 김치 소재 하나하나(11월)가 모여 면역 증강, 항산화, 항비만, 항암 등 22가지(22일) 효능을 낸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에 대상㈜ 종가집은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소중한 유산인 김치 문화의 가치를 되새기고 ‘김치의 날’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한국홍보전문가로 잘 알려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김치 감동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종가집 공식 인스타그램 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동원F&B·동원시스템즈, ‘2021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받아
동원그룹은 22일 동원F&B와 동원시스템즈가 2021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서 돈육통조림 부문과 기능성 연포장재 부문에서 선정됐다고 밝혔다. 동원F&B와 동원시스템즈는 1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1 세계일류상품 인증 수여식’에서 이번 인증을 수여 받았다. 올해로 시행 20주년을 맞은 세계일류상품 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2001년 도입한 평가제도로, 국내 기업들이 개발한 우수 제품의 브랜드 인증을 통해 글로벌 위상을 높이고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제도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외부 전문가 심의를 거쳐 향후 7년 안에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또는 5% 이상을 충족할 것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쿠키앤크림 초코파이' 겨울 한정판 출시
오리온은 겨울 시즌 한정판 초코파이하우스 ‘쿠키앤크림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쿠키앤크림 초코파이는 진한 카카오 비스킷 사이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마시멜로와 부드러운 바닐라 밀크 크림을 넣은 제품. 겉면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감싸고 블랙 쿠키를 토핑해 씹을수록 바삭한 식감과 함께 진한 카카오의 풍미를 선사한다. 오리온은 쿠키앤크림이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것에 착안해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초코파이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레드벨벳 등 다양한 맛과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시즌 한정판을 잇달아 선보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엘지유니참, 자연의 색 무표백 시트 ‘마미포코 리프가닉’ 출시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은 무표백 시트로 아기 피부를 지켜주는 프리미엄 영유아 기저귀 ‘마미포코 리프가닉’을 리뉴얼 출시했다. 마미포코 리프가닉 기저귀는 화학표백공정을 거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나무 색감을 띤 무표백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오가닉 코튼을 함유해 아기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마미포코 리프가닉 기저귀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취득해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특히 산림 자원을 보호하는 국제 인증 프로그램인 ‘PEFC 인증’ 펄프를 사용해 아기와 환경 모두를 보호하는 ‘안심에 안전을 더한’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1
GC녹십자웰빙, 유산균 신제품 ‘메타바이오틱스’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전체 매진’ 기록
GC녹십자웰빙이 새롭게 론칭한 유산균 ‘메타바이오틱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새로운 유산균 제품 '메타바이오틱스(METABIOTICS)’가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제품 론칭은 지난 7일 CJ홈쇼핑을 통해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준비된 물량이 생방송 중 전량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새롭게 출시된 ‘메타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산물(metabolite)’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의 합성어로, 유산균의 구조성분 및 면역자극성분이 포함되어 생균이 장에 정착했을 때와 유사한 면역반응으로 장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9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메타버스 제페토에 가상매장 오픈
농협(회장 이성희) 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또래오래’는 개그맨양세형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여 TV광고를 선보임과 동시에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치킨업계 최초로 가상매장‘또래오래 치킨월드’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에서 개그맨 양세형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연기를 통해 메타버스의 아바타‘양세바리’와 함께 현실과 메타버스를 넘나들며 치킨을 먹고 즐기는 CF컨셉을 유쾌하게 소화해냈다. 이번 광고 영상은 19일부터 온에어(On-air)하며 TV와 또래오래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치킨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오픈한‘또래오래 치킨월드’는 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9
동아에스티,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DMB-3115’ 글로벌 임상 3상 환자 등록 완료"
동아에스티는 스텔라라(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 환자 등록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은 올해 1분기 미국을 시작으로 2분기부터 폴란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등 유럽 9개국에서 차례로 개시됐다. 총 605명의 환자 등록이 완료됐으며, 2022년 하반기에 종료될 예정이다.동아에스티와 메이지세이카파마는 DMB-3115의 연구개발과 완제품 독점 공급을 맡고, 상업화 후 제품 생산은 디엠바이오가 담당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9
이전
821
822
823
824
825
826
827
828
829
8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