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락액락 제니퍼룸, 휴대용 무선 블렌더 '블렌드 러쉬' 출시…제니퍼룸 고객 관심도 상승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분쇄력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무선 휴대용 블렌더 '블렌드 러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 '블렌드 러쉬'는 DC 540 모터 기술과 비대칭 블레이드 설계 기술(Twist Edge Technology)로 강력한 블렌딩 성능을 자랑한다.드론이나 RC카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DC540 모터를 탑재해, 최대 18400RPM의 회전력으로 재료를 빠르고, 균일하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2개의 칼날은 비대칭으로 설계돼 재료가 한쪽에 뭉치는 현상을 방지한다.또한 기성 블렌더들과 달리 국내 최초로 모터와 블레이드를 완전히 분리할 수 있는 구조를 적용해 세척이 쉽고 위생 관리가 용이하며, 특허도 출원했다.음료가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bhc, 카카오쇼핑라이브 말복 특가 방송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복날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대표 인기 메뉴를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이날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카쇼라는 여름철 보양 시즌의 마지막 복날인 말복(8월 9일)에 맞춘 '복날 특가' 콘셉트로, 6종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이준호, 김은영 등 유명 쇼호스트가 참여해 △콰삭톡 △뿌링클 △콰삭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 다양한 여름철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 실시간 방송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0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해태아이스 '제2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개최…고객 관심도 상승
해태아이스가 '제2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는 해태아이스가 후원하고 재단법인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하는 국내 최고 상금,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바둑대회다. 해태아이스는 바둑 보급과 활성화를 위해 올해도 바둑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지난해에 이어 올해 대회 역시 바둑에 관심있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5번의 지역대회와 어린이 바둑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전국대회로 구성된다. 8월 말부터 9월까지 각 대회 일정에 맞춰 천안, 대구, 부산, 광주, 원주 등 5개 지역에서 지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11월 1일에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백범김구기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맥도날드 '창녕 갈릭 버거' 2종 재출시
한국맥도날드는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한국의 맛' 캠페인을 기념해 '창녕 갈릭 버거'와 '창녕 갈릭 치킨 버거'를 재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창녕 갈릭 버거'는 맥도날드가 국내 농가와 협력해 지역 특산물의 가치를 담아낸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메뉴다. 202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이어지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2022년과 2023년에 재출시한 바 있다. 올해에는 역대 네 번째 출시라는 점을 반영해 농가와의 상생 철학을 강조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맥도날드는 창녕군과 함께 오는 11일부터 4주간 '창녕 갈릭 버거 마스코트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접수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LG생활건강 더후, 베트남 대표 뷰티 셀럽 한나 올라라와 맞손…더후 소비자 관심도 상승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MZ세대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더후는 지난달 20~24일 글로벌 소셜미디어 ‘틱톡'에서 140여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베트남 뷰티 셀럽(Celebrity·유명인) '한나 올라라'를 초청해 '더후 브랜드 투어'를 진행했다. 한나 올라라는 틱톡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에서 137만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베트남 최상위 인플루언서(Key Opinion Leader)이다.한나 올라라는 방한 기간 서울 LG생활건강 본사와 마곡 더후 로얄뷰티연구센터를 비롯해 비첩 순환 에센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코웨이, 2분기 매출 1조 2589억 원, 영업이익 2427억 원 달성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8일 오전 올 2분기 향상된 경영실적을 발표했다.코웨이의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 2,58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2,42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9% 늘었다.이로써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8% 오른 2조 4,338억 원, 영업이익은 12.1% 증가한 4,540억 원을 기록했다.2분기 코웨이 국내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4% 성장한 7,303억 원을 달성했다. 아이콘 프로 등 정수기 4종과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등 제습기 2종을 잇달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주요 제품군 전반에서 견고한 판매 성장을 이룬 결과, 2분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초이락, 스타필드 수원 팝업서 '카봇X' 한정판 선보여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는 내달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하는 팝업 행사에서 '헬로카봇 시즌16-용사'의 첫 완구 '카봇X'를 새롭게 디자인한 버전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카봇의 왕'인 카봇X는 다른 카봇들과 마법사 카봇을 이끌어 과거 어둠의 왕국 '둠'을 물리치고, 빛의 왕국 '브레이브 킹덤'을 세운 전설적 기사의 모습으로 디자인 됐다. 특히 이번 팝업 행사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버전은 '검은 기사'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블랙 톤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리지널 버전의 경우 카봇X의 분신과도 같은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가 투명하늘색인데 비해, 한정판을 붉은색이다. 오리지널에는 아예 없는 검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고객 관심도 상승
㈜오뚜기가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맛있는 음식으로 더욱 행복했던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란 부제 속에 가족과 음식에 얽힌 소중한 추억을 수필의 형식을 빌려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공모전은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이 담긴 우리 가족 집밥 이야기 △가족 여행 중에 먹었던 재미있는 음식 에피소드 △우리 가족의 전통이 깃든 특별한 기념일 밥상 △가족을 위해 처음으로 차려본 서툴지만 의미 있는 식탁 등 다양한 주제로 최소 1600자에서 최대 2000자 이내로 자유롭게 서술하면 된다.총 상금은 1790만원이며, 오뚜기상(대상, 1명) 300만원, 으뜸상(최우수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CJ프레시웨이, 2분기 영업익 247억원…전년比 9%↓
CJ프레시웨이가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9% 증가한 8833억원,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 감소한 274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이는 자회사 흡수합병에 투입된 일회성 비용이 반영된 것으로, 하반기 내 상품 및 물류 경쟁력 강화를 통해 합병 시너지 효과가 본격화될 전망이다.외식 식자재 및 식품원료 유통사업 매출은 3931억원을 기록했다. 온라인 외식 식자재 매출은 커머스 플랫폼 중심의 판매 채널 다각화,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확대 등을 기반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배 증가했다. 외식 식자재 유통 부문은 대형 프랜차이즈 중심으로 신규 고객사를 수주했으며, 식품 원료 유통 부문은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과 공급 확대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오뚜기몰, 여름 빅세일 이벤트 '오뚜기몰 대잔치' 개최…"할인혜택 다양"
㈜오뚜기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이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오뚜기몰 대잔치’를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쇼핑 혜택으로 구성됐다.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환영 할인권’의 할인율을 기존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5만 원 이상 1만원 할인에서, 행사 기간 4만 원 이상 구매 시 8천 원, 6만 원 이상 1만 8천 원 할인으로 상향 조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들에게는 등급별로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옐로우 등급은 최대 2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타임 세일과 한정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8일과 오는 18일에는 2시간마다 진행되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08
이전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