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토에이벨, 민감 피부 위한 '테라피토 퓨어 약산성 클렌저' 출시

정혜영 기자

2025-12-12 14:24:02

ⓒ 카보엑스퍼트 테라피토에이벨
ⓒ 카보엑스퍼트 테라피토에이벨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카보엑스퍼트(대표 박종태)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피토에이벨(THERAPHYTOABEL)이 민감 피부를 위한 신제품 '테라피토 퓨어 pH 밸런싱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안 후 당김 없는 피부 컨디션 유지를 돕는 약산성 타입의 폼 클렌저다. 세안 시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지 않으면서도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피토 퓨어 pH 밸런싱 폼 클렌저는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에 닿는 마찰을 줄이고, 세안 후에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pH 농도를 피부와 유사한 수준으로 조절했다.

제품에는 진정 성분인 장군나무잎추출물이 함유돼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글리코겐 성분을 더해 세정 후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할 수 있다.

테라피토에이벨만의 '포접복합체(Inclusion Complex) 기술'이 적용돼 유효 성분이 외부 환경에 쉽게 영향 받지 않고 피부 속으로 균일하게 전달된다.
테라피토에이벨 관계자는 “클렌저는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제품인 만큼 피부 부담은 줄이고 세정력은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테라피토 퓨어 pH 밸런싱 폼 클렌저는 민감한 순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 pH, 사용감을 모두 균형 있게 설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150g 용량으로 출시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