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미약품, 작년 매출 1조2061억원, 영업이익은 1274억원…160%↑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27일 지년 한해 연결기준 매출 1조2061억원과 영업이익 1274억원, 순이익 811억원을 달성했다고 잠정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1% 증가한 수치이며, 영업이익은 160.1%, 순이익은 368.9% 증가한 호실적이다. 한미약품은 작년 한해 ▲자체 개발한 개량•복합신약의 지속적 성장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의 고성장 ▲작년 11월 앱토즈사와 체결한 신규 기술수출 계약 등에 힘입어 이같은 호실적을 달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미약품 대표이사 우종수 사장은 “코로나19에 따른 전세계적 침체 분위기 가운데서도 한미약품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토대로 작년 한해 호실적을 달성했다”며 “자체 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LG생활건강, 지난해 매출 8조 915억원 달성…전년 대비 3.1% 증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21년 매출 8조 915억원, 영업이익 1조 2,896억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전년대비 각각 3.1%, 5.6% 증가하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17년 연속 성장했고 매출은 8조원을 넘어섰다.LG생활건강은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원칙에 기반한 사업을 전개하며 뷰티, 에이치디비(HDB), 리프레쉬먼트의 견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코로나 이전 수준을 뛰어넘는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데일리 뷰티(Daily Beauty)를 포함한 전체 뷰티 매출은 3.2% 성장한 5조 7,320억원, 영업이익은 8.5% 성장한 1조 468억원을 기록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스타벅스, 개인컵 혜택 강화…최근 2주 개인컵 주문 60%↑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지난 13일 개인컵 이용 고객 혜택 강화 이후 개인컵 이용률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개인컵으로 주문한 건수가 약 90만건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60% 증가했다. 스타벅스는 13일부터 개인컵 이용시 300원의 할인 혜택을 400원으로 폭을 높였으며, 금액 할인 대신 에코별 적립을 선택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경우 2월 2일까지 개인컵에 제조 음료 주문 시 음료 한 잔만 주문해도 최대 4개의 별을 받을 수 있다.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고객이 적립한 에코별 개수는 120만개를 넘어섰다. 실제로 스타벅스가 지난해 개인컵 사용을 통해 에코별 적립 건수가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동아제약, 겔타입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TV 광고 방송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의 TV 광고를 내달 1일 온에어 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광고에는 2019년부터 노스카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혜리가 출연했다. 노스카나겔은 헤파린 나트륨, 알란토인, 덱스판테놀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겔타입의 일반의약품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롯데칠성음료·홈플러스, '착한 소비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 사랑의열매에 전달
롯데칠성음료가 27일 ‘홈플러스'와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 '착한 소비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별관에서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신유통부문장,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본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수익금 2000만원은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판매된 '칠성사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등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착한소비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과 동참으로 예정된 일정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CJ제일제당, 올림픽 출전 ‘팀코리아’ 선수단에 가정간편식 제품 전달
CJ제일제당은 대한체육회와 간편식품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팀코리아(Team Korea)’ 선수단을 위해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햇반, 햇반솥반, 비비고 국물요리, 비비고 죽, 비비고 김치, 고추장, 김 등이다. CJ제일제당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과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도 대한체육회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선수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 등 지원 활동을 해오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계약을 통해 2022년 항저우아시안게임, 2024년 파리올림픽까지 후원을 약속하며 국가대표팀의 든든한 파트너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JW중외제약, 약사 전용 온라인몰 ‘JWSHOP’ 오픈…"다음날 배송"
JW중외제약은 약국 대상 온라인몰 ‘JWSHOP’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JWSHOP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기 위해 구축한 e-커머스 플랫폼으로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을 비롯해 상처 관리 밴드 ‘하이맘’ 제품군, 종합감기약 ‘화콜’, 종합비타민 ‘뉴먼트’, 생리식염수 ‘크린클’ 등 JW중외제약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반의약품 전 품목을 취급한다. JW중외제약은 JWSHOP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전국 직배송 시스템을 도입, 주문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주문도 가능하고 페이코(PAYCO)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해 포인트 적립 혜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 베이징 동계올림픽 앞두고 포상금 배정
제너시스비비큐는 27일 윤홍근 회장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인종목 메달리스트에 대해 금메달 1억원, 은메달 5천 만원, 동메달 3천 만원의 포상금을 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단체전(쇼트트랙 계주, 스피드스케이팅 팀 추월) 메달리스트에 대해서도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4년 전 평창 때는 개인종목 메달리스트들에게 금메달 5천 만원, 은메달 2천 만원, 동메달 1천 만원을 지급했으며, 이번 포상금 규모는 이와 비교해 두 배 이상 인상된 금액이다.더불어 대표팀 지도자에게도 메달에 따라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윤홍근 회장은 지원인력과 올림픽에 출전했지만 메달을 획득하지 못한 선수단 등에 대해서도 소정의 격려금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CJ프레시웨이, '러블리페이퍼'와 ‘자원 업사이클링 활성화와 노인 일자리 창출’ MOU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6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사회적기업 러블리페이퍼와 ‘자원 업사이클링 활성화와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러블리페이퍼는 폐지수거 어르신들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고, 폐자원을 업사이클링하는 친고령 · 친환경 사회적기업이다.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장에서 배출한 종이쌀포대를 러블리페이퍼에 공급하고, 러블리페이퍼는 이를 종이원단으로 만들어 패션 가방을 제작, 판매한다. 현재까지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한 종이쌀포대 1,470개로 가방 1,100개를 생산했다. 이 과정에서 원단 제작을 위한 노인 일자리도 창출됐다. 가방 판매 수익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한미약품 '아모잘탄 패밀리', 국내 제약사 독자 개발 의약품 최초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한미약품을 대표하는 고혈압치료 복합신약 ‘아모잘탄패밀리’가 누적 처방매출 1조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국내 제약회사가 독자 개발한 의약품으로는 최초로 달성한 성과라는게 한미약품의 설명이다. 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은 총 4종 18개 용량으로 구성된 ‘아모잘탄패밀리’가 지난해 12월 31일까지 집계된 유비스트 기준으로 누적 매출 1조 9억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2009년 6월 국내 제약회사 최초로 선보인 복합신약 ‘아모잘탄’으로 시작해 12년 6개월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아모잘탄패밀리의 12년 6개월간 누적 판매량은 11억5776만여정에 달하는데, 이는 출시 이후 1초당 3정씩 처방된 셈이다. 아모잘탄패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27
이전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