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의 시대’ 신규 TV 광고 공개

심준보 기자

2022-05-23 10:22:53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 공개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 공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3일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말하는 ‘테라의 시대’는 전 세계가 테라로 물들며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의미한다.

광고는 테라 맥주가 댐에서 방류돼 한강으로 흘러 나오면서 시작한다. 한강에서 맥주를 담는 이말년, 맥주 온천수로 목욕을 즐기는 주호민 등 테라로 할 수 있는 상상이 펼쳐진다.

또한 광고가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음악과 함께 ‘쿠키영상’이 뒤따르며 광고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빠르게 변화하는 MZ세대들을 만족시키기고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청정’과 ‘리얼탄산’ 소재를 벗어난 새로운 광고를 시도했다”며 “앞으로 재미있고 유쾌한 마케팅 활동으로 테라의 대세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