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원F&B,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워 진한 불맛을 입힌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명 ‘그릴리’는 영어 단어 그릴(grill)과 알파벳 y(why)의 합성어로, ‘그릴에 구운 직화햄이 맛있는 이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릴리’는 사각햄과 후랑크는 물론 닭가슴살, 베이컨 등 냉장햄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동원F&B는 ‘그릴리’를 올해까지 약 5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종합 단백질 식품을 제공하는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Total Protein Provider)’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단백질을 공급한다는 목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3
올리브영, 고객과 화장품 공병 1톤 모으기…‘뷰티사이클’ 캠페인 확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3일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뷰티사이클(BEAUTY-CYCL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뷰티사이클’ 캠페인은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화장품 용기의 90%가 일반 분리배출 시 재활용이 어려운 만큼, 접근성이 좋은 올리브영 매장에 수거함을 비치해 공병 수거율을 높이고 재활용 실천을 독려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이 캠페인을 시범 운영한데 이어, 올해 공병 1톤 수거를 목표로 캠페인을 본격 확대한다. ‘뷰티사이클’ 캠페인을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친환경 활동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3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유튜브 라이브 클래스 개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2일 청소년 습관·진로 융합교육인 ‘빌려쓰는 지구스쿨(이하 빌쓰지)’을 유튜브 생방송 강의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서울 은평중학교를 시작으로 ‘2022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Live Class)’를 개강했다. 특히, 올해는 분리배출 과목을 추가하는 등 생활 속 환경교육 컨텐츠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손씻기, 세안, 양치, 설거지·세탁, 뷰티·향 전문가, 브랜드 만들기 등 친환경 생활습관과 미래 비전을 키워주는 6개 과목에 ESG에 대한 청소년의 이해를 돕고 실생활에서의 참여를 독려하는 머리감기, 올바른 분리배출 2개 과목을 추가해 8개 과목으로 구성된다.학생들은 학교에서 신청한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아모레퍼시픽, 환경 소셜벤처 육성 ‘A MORE Beautiful Challenge’ 공모
아모레퍼시픽이 22일 소셜벤처를 발굴하고 오픈이노베이션으로 연결하는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 공모를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는 ‘A MORE Beautiful Challenge’는 임팩트 창출 및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소셜벤처를 발굴하여 지원하고 오픈이노베이션 연결 기회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새롭게 발표한 ‘2030 A MORE Beautiful Promise’의 5대 약속 중 환경분야 실천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팀이면 지원 가능하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소셜벤처는 아모레퍼시픽의 임직원들과 함께 엠와이소셜컴퍼니의 밀착 멘토링과 기초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JDC, ‘JDC 제주 농식품분야 사업확대 특화 액셀러레이팅 AgriFuture’ 데모데이 성료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는 22일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한사투), 엔피프틴 파트너스(대표 허제 등, N15)와 함께 ‘JDC 제주 농식품분야 사업확대 특화 액셀러레이팅 AgriFuture’ 데모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JDC 제주 농식품분야 사업확대 특화 액셀러레이팅 AgriFuture’ 사업은 지속가능한 제주 농업을 위해 유망 농식품 스타트업을 발굴, 사업확대를 집중 지원해 제주형 농식품 스타트업 성공사례를 지속 배출하기 위한 맞춤형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JDC는 지난해 8월 선정된 제주도 내 농식품 스타트업 8개 사를 대상으로 총 3억7천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사업 확대 지원금 지원, 전문분야 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SK매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9년 연속 디자인 부문 본상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22일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2)’에서 9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하며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는 1953년 제정된 세계적 권위의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최근 출시된 제품과 3년 이내에 출시 예정인 제품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품질, 소재 적합성, 혁신성, 환경에 대한 배려, 기능성, 사용편리성, 심미성, 안정성, 내구성 등의 요소들을 평가하여 우수 제품들을 선정하고 있다.수상 제품은 대표 제품 ‘보더리스 인덕션’으로 출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크라운제과 봄 시즌 에디션 ‘딸기 쿠크다스’ 7년 연속 완판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가 22일 쿠크다스 봄시즌 에디션으로 선보인 딸기맛이 7년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이번 달 초 봄 한철에만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제품 전량인 20만개가 단 3주만에 소진된 것. 1일 평균 1만개씩 판매된 셈으로 첫해(2016년) 40일만에 완판된 것을 감안하면 판매속도도 2배 이상 빠르다.제과업계는 최근 주력제품의 시즌제품을 매 계절 내놓지만 쿠크다스는 봄 시즌 한철만 나온다. 게다가 새로운 맛으로 바꾸지 않고 7년째 매년 동일한 맛으로 선보이는 것도 쿠크다스가 유일하다.2016년 고객선호도 조사에서 1위로 꼽힌 딸기맛을 출시 3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선보였던 것이 계기다. 당시 풍미 진한 고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하이트진로, ‘테라·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 선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2일 ‘큐클리프’와 ‘테라 X 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테라의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하이트진로는 먼저 생산 공정을 마친 톤백을 분류, 수거하기 시작하고 올해 1월 큐클리프와 업무협약 체결 후 친환경 공정을 거친 업사이클링백을 제작했다.사용 직후 폐기됐던 맥아 톤백을 재활용하는 것은 물론, 한 장의 톤백으로 하나의 백을 제작해 불용자재를 최소화했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4월부터 수도권 주요 대형마트에서 테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테라 X 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플러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22일 대표 브랜드 칠성사이다에 식이섬유를 함유한 신제품 ‘칠성사이다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칠성사이다 플러스’는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들어간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친환경 가치를 담은 투명 페트병과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에코절취선’을 적용했다. ‘칠성사이다 플러스’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CJ제일제당, ‘쿡킷 선물하기’ 캠페인…"지인에게 따뜻한 집밥 전하세요"
CJ제일제당이 맛있고 간편한 밀키트로 소중한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쿡킷(COOKIT)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30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고객이 메뉴를 선택한 후 ‘선물하기’를 통해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쿡킷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이 가능하다. 받는 사람은 알림톡을 통해 배송받을 주소와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며 응원, 감사, 격려 등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 카드도 함께 전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이 추천하는 밀키트는 ‘닭한마리와 칼국수’와 ‘평양식 어복쟁반’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2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