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스포츠 마케팅 강화…美 현지 공략 나선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미국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미국 내 인기 스포츠 종목 후원을 통해 현지인뿐 아니라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직∙간접적으로 브랜드를 홍보,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LA다저스와 스폰서십을 체결, 지난 2012년부터 11년째 유지하고 있다.메이저리그 야구 시즌 동안 ‘하이트진로 바(HITEJINRO BAR)’를 운영하고 구장 내 13개 매점에서 과일리큐르 4종(청포도에이슬, 자몽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과 테라 캔맥주를 판매하고 있는데 LA 다저스 파트너사로서 로고 사용권, 구장 LED 광고 설치 등 현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1
BBQ, 베이징 동계올림픽 선수들 위한 ‘치킨연금’ 행복 전달식 개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사파이어볼륨에서 ‘치킨연금’ 행복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치킨연금으로 만들어진 대한민국의 희망과 행복’을 모토로 내세운 이번 행사는 BBQ 윤홍근 회장이 베이징동계올림픽에 출전해 국민에게 희망과 기쁨을 선사한 황대헌, 최민정 등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평생 치킨 제공하기로 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마련됐다.BBQ는 이번 ‘치킨연금’ 지급 기준에 대해 “황대헌, 최민정 선수에게 만 60세까지 연금 형식으로 자사 앱에서 향후 치킨 판매가격과 물가상승룔을 고려해 배달비를 포함해 단품 기준으로 사 먹을 수 있도록 딹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라고 밝혔다.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1
㈜오뚜기, 올리브 오일 등 지중해 맛 담은 ‘올리브바질참치’ 선봬
㈜오뚜기가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바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황다랑어를 담은 ‘올리브바질참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리브바질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고급어종인 황다랑어를 사용했으며,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향긋한 바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가 어우러졌다. 높은 활용도와 휴대성도 장점이다. 특히, 별도의 조리 없이 참치 한 캔으로 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파스타와 샌드위치, 샐러드, 까나페 등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리며,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아 간편한 술안주나 홈파티 메뉴로도 활용하기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뚜기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1
CJ제일제당, ‘글로벌 햇반’ 美 즉석밥 시장 공략…"제2 비비고 신화 쓸 것"
CJ제일제당은 미국으로 수출되는 ‘글로벌 햇반’인 ‘멀티그레인(multi grain)’ 생산 출하식을 부산공장에서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멀티그레인’은 2가지 이상 곡물이 혼합된 즉석밥에 소금, 오일 등을 조미해 현지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으로, 현미∙자스민, 현미∙퀴노아, 현미∙와일드라이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 미국 내 월마트, 크로거 등 메인스트림 유통 매장 4000여곳에 입점이 확정했다. ‘멀티그레인’에는 CJ제일제당이 햇반을 통해 27 년간 쌓은 연구∙개발(R&D) 노하우와 미국 시장을 겨냥해 5년간 개발한 온리원(Only One) 설비 및 기술이 녹아있다. 최적의 열처리와 수분 제어 기술을 적용, 맛과 품질을 잡았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1
풀무원, 맞춤형 식단 정기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 론칭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21일 고객의 생애주기별 영양기준과 생활주기별 건강 정보를 기반으로 식사를 맞춰 제공하는 식품 D2C(Direct to Customer) 신사업 ‘디자인밀(Designed Meal)’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자인밀’ 앱은 다양한 기능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우선 ‘디자인밀’ 식단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기존 회원은 앱 내 ‘이달의 식단’, ‘나의 배송 캘린더’ 기능을 통해 매일 바뀌는 식단 및 신메뉴를 확인하고 정기 배송 일정을 관리할 수 있다.다양한 디자인밀 제품 중 개인 맞춤 식단 추천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개인화 기능도 제공한다. ‘나의 맞춤 식단 찾기’ 기능으로 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1
LG생활건강, 미국 '㈜The Crème Shop' 인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미국 ㈜The Crème Shop(더크렘샵, 이하 크렘샵)의 지분 65%를 1억 2천만달러(한화 약 1,485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2012년에 설립된 크렘샵은 미국 MZ세대들의 K-뷰티에 대한 관심을 효과적으로 반영하고 현지 감성을 적절히 배합하여 ‘K뷰티와 현지 감성의 조화’ 이루어낸 브랜드로 기초 및 색조화장품과 뷰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1년말 미국에서 발행된 글로벌 패션뷰티 매거진 ‘Marie Claire(마리 끌레르)’는 ‘미국에서 사랑받는 Best K-Beauty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크렘샵을 선정하며, ‘귀엽고 깜찍한 패키지 속에 깜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0
코웨이, 장애인 휠체어농구단 창단 추진한다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20일 ESG 경영 일환으로 장애인 고용 창출과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휠체어농구단 창단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올해 초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 지원 목적으로 기존 서울시청 소속의 휠체어농구단을 전원 승계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을 준비하고 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임찬규 단장을 중심으로 전 국가대표 출신 오동석 선수, 국내 휠체어농구 유망주 윤석훈 선수 및 코치진 등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코웨이는 휠체어농구단 전원을 코웨이 직원으로 채용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0
bhc치킨, 카카오톡 채널 가입 고객 대상 이모티콘 2차 배포…6분 만에 소진
bhc치킨은 지난 19일 오후 2시 자사 카카오톡 채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을 2차 배포, 준비한 2만 5천 개 물량이 6분 만에 소진됐다고 20일 밝혔다. 2차 배포는 지난 7일 첫 공개된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됐다.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은 1차 배포 당시 출시 19분 만에 5만 개 전량 소진에 이어 배부 후 bhc치킨 자사 공식 채널(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에 재배포 요청이 쇄도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bhc치킨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재배포를 결정, 당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2차 배포 일시 및 방법 등을 사전 공지했다. 그 결과 2차 물량 소진까지 2시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0
사조씨푸드, 공식몰 '사조회참치' 리뉴얼…"참치 콘텐츠 꾸준히 강화"
참치회 도소매 전문 기업 사조씨푸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몰 ‘사조회참치’가 오픈 1주년을 기념, 전면 리뉴얼을 진행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친화를 최우선으로 해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참치에 대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참치에 관한 각종 정보를 담아낸 ‘참치이야기’ 섹션과 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섹션 등을 추가했다.지난 19일 오후 2시 공식 오픈한 사조회참치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 총 4주 동안 최대 57% 할인 릴레이를 진행한다. 포인트 제도와 무료 체험단 그리고 인플루언서 제도 등도 도입했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이번 사조회참치 리뉴얼은 홈페이지 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0
빙그레, 배우 이세영 요플레 모델에 재발탁
빙그레는 요플레의 모델로 배우 이세영을 재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는 요플레 모델 이세영과 함께 ‘맛있는 요플레, 놀라운 건강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 광고를 실시한다. 빙그레는 이세영의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가 요플레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은 TV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세영 씨는 ’인간 요플레’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요플레 브랜드와 잘 어울려 이번에 모델로 재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요플레가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0
이전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