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신규 렌탈 고객 대상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 진행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오는 6월 말까지 ‘더블케어 비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BAS37-A) 및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BAS38-A) 등 2종이다. 6월 말까지 더블케어 비데를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3개월간(1, 13, 25회차)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비데와 정수기·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SPC 파리바게뜨, ‘쿨크림브레드 4종’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쿨크림브레드’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냉장 베이커리로, 빵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칫 더운 날씨에 쉽게 녹을 수 있는 크림빵을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꽈배기 도넛 속에 달콤한 고구마를 담고 겉에는 케이크 크럼을 묻혀 완성한 ‘고구마품은꽈배기’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 △파리바게뜨의 아다지오 원두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JW바이오사이언스, 휴대용 폐활량계 ‘체스트메이트’ 선봬
JW바이오사이언스는 휴대용 폐활량계 ‘체스트메이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체스트메이트’는 LC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휴대용 폐활량계로, 호흡 장애를 가진 환자의 폐기능을 진단하는 장비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LCD 터치 스크린에서 환자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인터페이스(UI)에 한글화를 지원한다. 또 125g으로,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다. 측정 후 기기 화면에서 천식,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호흡기장애여부, 강제폐활량(FVC) 그래프 등 결과도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검사자 해석이 필요 없다. 또 1명 당 최대 8회까지 검사가 가능하며, 200명의 환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삼양식품, 공식 엠버서더 ‘삼양러버’ 모집 시작
삼양식품은 8일 공식 엠버서더 ‘삼양러버’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삼양러버’ 1기는 패션, 음악, 아트, 음식, 여행 총 5개 분야로 나눠서 모집하며 대학생(휴학생 포함) 및 대학원생으로 구성된 6인 이하의 크루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 까지며 삼양식품 SNS 및 블로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삼양러버로 선정된 크루들은 7월 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말까지 약 3개월에 걸쳐 활동하게 되며, 삼양식품의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등 개인/크루별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각 크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나아가 현직 실무진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다. 우수 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스타벅스, "로열티 프로그램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 900만명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가 9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800만명 돌파 이후 올해 5월 900만명까지 100만명당 증가 소요 기간은 역대 최단 기간인 7개월을 기록했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의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9월 국내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회원수 900만명은 스타벅스 리워드 서비스 개시 이후 10년9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30초마다 1명씩 회원으로 가입한 수치이며, 대한민국 인구(약 5,162만명 기준) 6명 중 1명에 해당된다. 900만명 회원들이 적립한 리워드 별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동원홈푸드, 100g당 30kcal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출시
동원홈푸드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는 100g당 열량이 30kcal인 동시에 당 성분이 2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양념치킨 소스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과 당을 동시에 낮췄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의 중량은 290g으로 비비드키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매일유업 상하치즈, ‘지방 낮춘 고단백치즈’ 새로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국내 최대 단백질 함량이 특징인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매일유업 상하치즈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는 시장 추세에 발맞춰 단백질을 강화한 슬라이스 치즈로 일반 슬라이스 치즈 대비 단백질 함량은 40% 높이고 지방 함량은 30% 낮췄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장당 1.5mg 추가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소화 흡수율이 높은 우유단백질만 100% 사용했다는게 회사측의 전언이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상하치즈는 기존 뼈로가는 칼슘치즈에 이어 이번에는 단백질 함량이 국내 최대인 슬라이스 치즈를 개발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맛, 간편함 모두 잡은 캠린이 요리 필수템 'HMR' 인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캠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제 막 캠핑을 시작한 ‘캠린이(캠핑+어린이, 캠핑 초보자)’들은 야외에서 요리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데, 여러 재료를 직접 준비하지 않아도 주재료와 HMR만 가볍게 챙겨 떠나면 된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최근 식품업계는 MZ세대에서 인기인 로제소스를 활용한 떡볶이나 양념·국물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HMR을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는 꾸덕한 로제소스와 밀떡이 어우러진 ‘맛있는 로제떡볶이’와 양념장 HMR 브랜드 ‘오늘밥상’을 통해 ‘제육볶음 양념’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대상㈜ 청정원 ’푸드마크‘, 효성어묵과 어묵 신제품 4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가 효성어묵과 협력해 어묵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푸드마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어묵 신제품은 ▲더 건강한 데친 어묵 ▲3代 비법 명품어묵 2종 ▲정통 부산어묵 등 총 4종이다. 특히 ‘더 건강한 데친 어묵‘은 어묵 패키지에 액상스프를 동봉해 어묵탕, 어묵볶음 등의 반찬을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3代 비법 명품어묵‘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종합 ▲사각 2종으로 출시된다. 대상㈜은 앞으로 푸드마크를 통해 효성어묵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어묵 제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대상㈜ 관계자는 “우리에게 친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사조참치,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참치캔 부문 대상 수상
사조대림의 ‘사조참치’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참치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선정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2006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했다.시상식은 기업과 단체에게는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을 통해 더 나은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 선정위원회가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광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사조참치는 7개 조사 항목 중 ‘최초상기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이전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