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종근당, 국제표준 규범준수·부패방지 경영시스템 통합인증 획득
종근당[185750]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이 부여하는 규범준수 경영시스템(ISO37301)과 부패방지 경영시스템(ISO37001) 통합인증을 획득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이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 인증으로, ISO37301과 ISO37001은 각각 조직의 준법경영 정책, 부패방지 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는지를 평가해 부여된다.종근당은 2018년 ISO37001 인증을 처음 획득한 후 채용담당자 대상 준법교육과 영업사무소별 특별교육을 진행하며 통합인증을 추진해왔다고 설명했다.김영주 종근당 대표는 "글로벌 수준의 준법·부패방지 리스크 예방 체계를 갖췄음을 인정받았다"며 "회사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컴플라이언스 활동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매일유업,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채널A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매일유업과 채널A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육아 고민이 있는 양육자들을 위해,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함께 방송에 소개된 육아 고민 사례를 토대로 한 육아 설루션 카드뉴스를 제작하고 공개한다.카드뉴스는 내년 2월까지 17주 동안 매주 공개되며, 카드뉴스 공개와 동시에 진행되는 회차 별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매일유업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및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bhc그룹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 오픈 2주만에 2만개 메뉴 판매
bhc그룹은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가 국내 첫 매장 오픈 2주일 만에 약 2만 개의 버거 메뉴가 팔렸다고 16일 밝혔다.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 수제버거 ‘슈퍼두퍼’는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신논현역 인근에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bhc그룹은 슈퍼두퍼의 글로벌 첫 진출 매장인 만큼 강남점은 오픈 당일부터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지난 2주간 약 2만 개의 버거 메뉴가 팔렸다고 전했다.오픈 당일인 11월 1일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약 1,200명 고객이 매장을 찾았으며 공식 오픈 후 첫 주말에는 하루 동안 약 2,000 개의 버거 메뉴가 판매되었고, 현재 하루 평균 약 1,400개 이상의 버거 메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스타벅스, 겨울 시즌 맞아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플래너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지난 15일부터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했으며,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예년과 달리 이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오뚜기, 수험생 응원 이벤트 '뿌셔뿌셔 달고나맛 춘식이 굿즈세트' 진행
㈜오뚜기는 지난 9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출시한 ‘뿌셔뿌셔 달고나맛’을 활용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마련, 오는 25일까지 수험생 응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 링크에 게재된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기면 88명을 추첨해 ‘뿌셔뿌셔 달고나맛X춘식이 굿즈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춘식씰이 들어 있는 뿌셔뿌셔 달고나맛은 물론, 불고기, 바비큐, 양념치킨 등의 맛으로 구성되며, 춘식이 굿즈 세트가 함께 들어있고, ‘시험뿌셔’, ‘합격뿌셔’, ‘걱정뿌셔’ 등 춘식이의 응원 문구가 담긴 메시지 카드와 젤 펜도 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동아제약, 생약성분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진행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생약 성분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의 BI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베나치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로고를 다듬어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켰으며, 위운동 소화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베나치오 라인업 제품들의 패키지를 통일화했다.위(胃) 형상을 모티브로 베나치오 BI ‘오’ 글자에 위(胃) 모양을 적용해 위 운동 소화기능의 특징을 살렸으며 용법·용량 등 주요 복약 관련 정보를 한눈에 쉽고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템플릿 디자인을 추가해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동아제약측의 설명이다. 동아제약 최정웅 베나치오 BM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하이트진로, 연말 맞이 테라 싱글몰트 한정판 출시…"몰트 이력 정보 도입"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싱글몰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에 청정 국가 호주 최남단 지역의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만을 100% 사용했으며 오로지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수확한 보리만을 사용해, 단일 제맥소에서 몰트로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이번에 하이트진로는 국내 레귤러 ‘몰트 이력 정보’도 도입해 제품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보리를 수확한 농장부터 싱글몰트 맥주로 제품화되기까지의 일련의 정보를 공개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오는 21일부터 출시되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약 한 달간 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CJ푸드빌 빕스, 수험생 위해 샐러드바 3+1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학생을 위해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오는 12월 21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빕스는 한 해 동안 노력한 수험생과 앞으로의 시험을 대비할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 동반 시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2023학년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동원F&B 동원샘물, ‘그린스타’ 인증 획득…"연간 1,200톤 플라스틱 절감 효과"
동원F&B(대표 김재옥)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샘물 업계 최초로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친환경 상품에 부여하는 ‘그린스타’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린스타’는 한국경영인증원이 전문 조사기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친환경성을 인정받은 상품 및 서비스를 발굴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동원F&B는 동원샘물의 페트병 경량화, 비닐 라벨 제거 등을 통해 폐기물 감축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친환경 경영에 앞장선 점을 인정받아 그린스타 인증을 획득했다. 동원F&B는 지난 5월 2년여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동원샘물 500mL와 2L 제품 페트병의 무게를 각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CJ제일제당 상품죽, ‘햇반 소프트밀’로 브랜드 및 패키지 변경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 '햇반' 라인업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의 맛과 품질에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라는 것이 CJ제일제당측의 설명이다.CJ제일제당은 향후에는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선보일 계획이며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프트 밀 설루션(Soft Meal Solution)’ 전문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라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이전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6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