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신메뉴 '뿜치킹' 하루 주문 건수 1만건 돌파
BBQ가 론칭한 신메뉴 '뿜치킹(BBoomCheeKing)'이 출시 3일 만에 지난 주말 일 평균 주문 건수가 1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 출시 전 가장 먼저 맛본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뱀배서더(BBQ+Ambassador = BAM)'들은 론칭 직후부터 SNS에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메뉴 뿜치킹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자리로, 송파구 소재 BBQ 플래그십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친플루언서와 뱀배서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론칭 행사가 마련됐다. 뿜치킹의 콘셉트를 위해 옐로우 등 밝은 색감으로 꾸며진 행사장에서, "내가 만약 BBQ 신메뉴 광고 모델이라면?"을 주제로 한 'BBQ 신메뉴 모델 선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크라운제과, '참 크래커' 40주년 기념 '참 알프스' 출시
크라운제과가 크래커 '참 크래커' 출시 40주년을 맞아 청정 암염으로 새로운 짠맛을 담은 '참 알프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지널의 맛은 그대로 담고 알프스 암염과 가루쌀로 감칠맛과 바삭함을 더했다. 오스트리아의 알프스에서 채취된 청정 암염이 사용돼 순도가 높은 짠맛이 특징이다. 크래커 반죽과 겉면에 모두 소금을 뿌려 만들었다. 또 국내산 가루쌀이 함유돼 쌀 가루의 맛도 그대로 담겼다. 가루쌀이라 글루텐 함량이 낮아 부담이 적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참 크래커 출시 40주년을 맞아 원제품의 맛은 그대로 담고 원재료인 소금을 청정 암염으로 바꿔 새로운 짭짤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저칼로리 현미·흑미 누룽지죽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소용량 신제품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흑미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85g보다 가벼운 215g 소용량으로 개발됐다. 식사량을 줄이며 칼로리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저칼로리 누룽지죽 2종은 경기 화성산 쌀 '수향미(골든퀸3호 품종)'와 현미·흑미가 사용됐다. 또 전자레인지로 1분이면 조리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현재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LIGHT&JOY 저칼로리 누룽지죽 2종은 식단 관리를 향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소용량·저칼로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다음 달 출시
농심이 다음 달 14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한국식 양념치킨 맛을 감자칩에 담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K-양념치킨 특유의 매콤달콤한 소스 맛을 구현하기 위해 고추장과 간장, 마늘 등 재료의 풍미를 살린 전용 시즈닝을 개발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내달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한국식 양념치킨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락앤락, 말레이시아 MLM기업 코스웨이와 맞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말레이시아 MLM 기업 코스웨이(COSWAY)와 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락앤락과 코스웨이의 MOU는 코스웨이가 지난 26일부터 2박 3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한 'COSWAY ReIMAGINED'의 행사 기간 중 체결됐다. 지난 27일 열린 MOU 현장에는 이영상 락앤락 대표와 김영일 본부장, 크리세이스 탄(Chryseis Tan) 코스웨이 CEO, 탄 쓰리 빈센트 탄(Tan Sri Dato’ Seri Vincent Tan) 베르자야 그룹(Berjaya Group) 창립자 등이 참석했다.락앤락은 이번 MOU를 통해 말레이시아 내 유통 채널 확대 및 코스웨이의 모그룹인 베르자야 그룹과 B2B 협력 방안 등을 모색할 예정이다.락앤락 김영일 본부장은 "말레이시아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동원F&B,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 출시
동원F&B가 건강과 실속을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동원F&B는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30% 확대 운영한다. 한 캔(135g)에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55g)의 절반 수준인 25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단백 '라이트 스탠다드'를 비롯해 다양한 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판매한다.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부터 정식 판매한다.향후 고추참치 등을 조합한 다양한 방탄소년단 진 에디션 선물세트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이름 찾기'로 대박 난 롯데 칸쵸, 생산라인 '풀가동'
롯데웰푸드가 판매 중인 초코 과자 '칸쵸'가 때 아닌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다. 출시 4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이름 찾기' 이벤트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재고가 빠르게 소진된 탓이다. 롯데웰푸드는 생산 라인을 풀 가동해 쏟아지는 주문에 대응하고 있다.26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칸쵸는 최근 제2 전성기를 맞았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이름을 찾아라'가 이어진 최근 2주 동안 납품량 기준 100만개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평소 판매량과 비교해 3배 빠른 속도로 전국 소매점마다 재고 부족에 시달렸다는 얘기가 들린다. 롯데웰푸드는 경남 양산공장 내 칸쵸 생산 라인을 기존 주 2일 가동해 왔으나 이벤트 시작 이후 주 6일 체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SPC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아 '아이스 경단'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아이스 경단'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아이스 경단'은 전통 디저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개발한 제품으로, 흑임자·인절미 맛을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구현했다. 신제품은 한 팩에 경단 4개로 구성됐으며, 두 가지 맛을 모두 담은 선물 세트도 출시했다. 선물 세트는 흑임자·인절미 2종을 3팩으로 구성했으며, 모던한 패키지로 디자인됐다. 10월 1일까지 배라앱 또는 해피포인트앱,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 등을 통해 아이스 경단, 아이스크림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은 10월 4일부터 9일까지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아이스 경단 세트는 2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사전 예약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한미약품, 혁신 표적항암신약 경쟁력 미국서 공개
한미약품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제7회 RAS 표적 신약개발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차세대 표적항암 신약으로 개발 중인 'SOS1-KRAS 상호작용 저해제(HM101207)'에 관한 비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한미약품이 발표한 HM101207는 암을 유발하는 유전자 돌연변이 중 치명적인 'KRAS 변이'가 활성화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신호전달 연쇄 과정에서 핵심 역할을 하는 'SOS1' 단백질과 KRAS 간의 결합을 억제하는 새로운 저해제(SOS1-panKRAS Modulator)다.KRAS 변이는 폐암과 대장암, 췌장암 등에서 매우 높은 빈도로 발견되고 있지만, 이를 표적하는 저분자 억제제는 현재 G12C 변이에 국한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오뚜기, '톡톡톡 진라면 스틱' 2종 출시
㈜오뚜기는 '톡톡톡 진라면 스틱(순한맛·매운맛)'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라면을 그대로 살린 순한맛과 매운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스틱형 소포장으로 일상에서 쉽게 들고 다닐 수 있고 여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 진라면을 맛볼 수 있다. 스틱 하나로 국물·볶음·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곁들임용 라면 국물뿐 아니라 감자튀김, 과자 등 간식에 뿌려 먹으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 과정에서 수증기로 잔여물이 포장재에 달라붙던 기존 봉지형 스프의 특징을 개선했다.'톡톡톡 진라면 스틱'은 오는 29일부터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과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