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JW중외제약, 고함량 이부프로펜 진통제 '페인엔젤 이부' 리뉴얼 출시
JW중외제약은 고함량 소염진통제 ‘페인엔젤 이부’의 제형 크기를 축소해 복용 편의성을 높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인엔젤 이부는 이부프로펜 성분이 한 알당 400㎎ 함유된 고함량 소염진통제다. 이 제품은 감기로 인한 발열과 요통, 생리통, 치통, 근육통뿐만 아니라 류마티스 관절염, 급성통풍, 연조직손상 등 다양한 질환으로 발생하는 통증에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은 페인엔젤 이부 외에도 ▲페인엔젤 프로(성분명 덱시부프로펜) ▲페인엔젤 센(성분명 나프록센) ▲페인엔젤 레이디(성분명 이부프로펜, 파마브롬) ▲브레핀에스(성분명 이부프로펜) 등 5종의 성분별 소염진통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페인엔젤 이부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5
스타벅스, '도도새' 작가 김선우와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 선봰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26일부터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김선우 작가는 실제로 날지 못해 멸종된 도도새를 작품 속에서 풍선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나는 모습으로 그려내며, 꿈과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로 청년 세대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작가다. 그동안 작가의 작품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꿈을 펼쳐왔던 도도새가 이번에는 스타벅스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타벅스 MD 상품 속에 재현됐다.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작가의 대표적인 작품 ‘Daydream’, ‘In full bloom’, ‘The wishers’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5
BBQ, 말레이시아전 승리 기원 이벤트…자사앱·요기요 할인
제너시스BBQ 그룹이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전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BQ는 이날 열리는 말레이시아전을 겨냥해 BBQ 멤버십 회원과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BBQ는 3차전이 열리는 이날 자사앱 및 웹사이트로 주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사이드메뉴 '황금알 치즈볼' 5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경기 당일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치킨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손잡고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 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5
“초당 9.4캔 팔려”…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판매 20억 캔 돌파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 20억 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6년 9개월만에 20억 캔 판매를 돌파했으며,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꼴이다. 출시 7개월 만에 1억 캔 판매를 기록한 필라이트는 12개월 만에 2억 캔, 22개월 만에 5억 캔, 41개월 만에 10억 캔을 돌파했다. 현재 필라이트의 판매 속도는 출시 초 대비 1.78배 빨라졌으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필라이트는 치열한 가정 주류시장에서 7년 연속 발포주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1만 원에 12캔을 살 수 있어 가성비가 좋고 국내산 보리만을 100% 사용해 제품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하이트진로의 설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5
해태 빨라쪼, 시나몬 디저트 2종 출시
해태제과의 로마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는 시나몬과 커피를 한번에 즐기는 ‘시나몬커피 젤라또’와 시나몬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진한 커피를 품은 쫀득한 젤라또를 시나몬의 향긋한 맛과 향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빨라쪼는 일반적으로 한가지 종류만 사용하는 커피원두를 남미산(브라질, 콜롬비아, 페루) 프리미엄 원두 3종으로 늘리고, 최근 MZ세대의 할매니얼 열풍으로 핫하게 떠오른 시나몬으로 색다른 맛을 완성했다.여기에 시나몬커피젤라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츄러스’와 ‘아포가토’ 등 디저트 2종도 선보인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5
오뚜기, 컵밥 신제품 '얼큰순후추돼지국밥' 출시
오뚜기가 컵밥 신제품 ‘얼큰순후추돼지국밥’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얼큰순후추돼지국밥’은 얼큰한 국물과 알싸한 순후추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컵밥 용기에 기존 순후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최근 CVS(소형소매점포) 채널 컵밥 시장에서 이색 협업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스테디셀러인 순후추를 활용한 컵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얼큰순후추돼지국밥’에는 돈골농축액이 함유된 국물과 돼지고기, 오소리감투 등을 넣었다. 건더기로 국밥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 제품에는 순후추 분말도 동봉돼 있다.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품목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5
KT&G, 설 맞아 협력사에 결제대금 조기 지급…"상생경영 강화"
KT&G가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협력사의 부담을 줄이고, 상생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결제대금 조기 현금 지급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KT&G는 원‧부자재, 소모품 등을 납품하는 협력사 중 41곳에 결제대금 총 664억 원을 정상 지급일보다 평균 한 달 이상 앞당겨 지급한다. KT&G는 매년 설‧추석 명절에 앞서 자금수요가 몰리는 중소협력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집행해오고 있다. 지난 추석에도 917억 원 규모의 결제대금을 선지급해 협력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한 바 있다. 또한 KT&G는 지난해 11월 원재료 가격 상승 시 그 상승분을 납품대금에 반영해 중소협력사의 부담을 줄여주는 ‘납품대금 연동제 동행기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5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라랩, 신제품 테라랩 블러딧 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라랩’이 신제품 ‘테라랩 블러딧’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국내최초로 마이크로캡슐화 리포퍼 철분과 엽산의 최종형태인 4세대 활성엽산, 비타민C를 주 원료로 하나에 담았으며 리포퍼 코팅 기술을 적용해 철분이 위장 점막에 닿지 않고 장으로 바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해 기존 철분제의 속쓰림, 구토, 메스꺼움, 복부경련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흡수율은 높였다. ‘테라랩 블러딧’은 철의 용량이 12mg으로 구성돼 성인 여성 하루 섭취량을 충족하고 엽산 일일 권장 섭취량 400mcg을 함유하고 있다. 테라랩 관계자는 “임신중 섭취하게 되는 철분제는 부작용은 적어야 하고 흡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4
SPC 배스킨라빈스, 오리온과 협업…‘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오리온의 대표 통밀 비스킷 ‘다이제’와 협업해 신제품 ‘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조합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된 ‘꿀조합’에서 착안해 오리온과의 협업으로 신제품 ‘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바삭하고 달콤한 오리온 다이제 초코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배스킨라빈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샌드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맛을 극대화하는 SNS 인기 레시피를 통해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할 수 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4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서 2024 설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은 설 명절을 맞아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2024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 달 1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 각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제품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동물복지, 무항생제, ASC 인증 등 풀무원이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상품 위주로 구성됐으며, 기획전 페이지에서 풀무원, 풀스키친, 풀스키즈, 풀스케어, 풀스쿡, 풀무원녹즙, 풀무원건강생활, 올가홀푸드 등 풀무원의 다양한 브랜드 선물세트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지속가능한 해조류에 부여되는 ‘ASC-MSC 해조류 표준’ 인증을 받은 풀무원 ‘노을해심’ 선물세트를 비롯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4
이전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다음
재계뉴스
현대차, 중국 기업사회책임 발전지수 평가 10년 연속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삼성중공업, 컨테이너운반선 7척 1조9000억원 수주
새마을금고중앙회,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 현장점검 및 캠페인 참여
SC제일은행, 한국ESG기준원(KCGS) '기업지배구조평가' 7년 연속 A+등급
대법원, '벌떼 입찰·일감 특혜' 호반건설에 과징금 243억원 확정
㈜한화 건설부문, 대전시와 공동 사업설명회 개최 및 기업유치 업무협약 체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