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미쉐린 셰프와 함께”…CJ제일제당,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인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K-스타쥬’는 유망 한식 셰프를 발굴, 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식을 세계적인 미식의 반열로 끌어올리기 위한 기반을 견고히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2기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2스타 레스토랑 ▲권숙수, 1스타 레스토랑 ▲소설한남 ▲솔밤 ▲에빗(EVETT)이 참여한다. 영셰프들은 최정상에 있는 셰프들의 곁에서 한식에 대한 식재료 및 레시피 아이디어, 그리고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한식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미식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1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출시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과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 사발면’ 고유의 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더했다.농심이 2022년 7월 출시한 ‘누들핏’은 국물까지 다 마셔도 130kcal 이하로, 다이어트와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 녹두가 들어간 당면에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했으며, 올해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면 중량을 25% 증량했다.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 특유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고, 김치사발면맛은 아삭한 김치 건더기와 함께 남녀노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1
LG생활건강 CNP, 일본 뷰티 시장 공략 강화 나선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일본 특화 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와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각각 선보였다. 이번 기획은 97.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Yoshida Akari)’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 LG생활건강측 설명이다. CNP는 향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며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0
롯데GRS, 자동 튀김기 ‘보글봇’ 도입…주방 자동화 속도
롯데GRS는 8일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네온테크가 20년간의 자동화 설비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식음료(F&B) 자동화 튀김기 ‘보글봇’ 적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MOU 내용으로는 △자동화 설비 구축을 위한 프로토타입 모델 개발 △점포 대상 자동화 설비 현장 적용 △자동화 장비 개발에 필요한 운영 서비스 정보 제공 등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GRS는 네온테크사가 개발한 자동화 튀김기 ‘보글봇’을 롯데리아에 맞는 고도화 개선 모델 개발 완료 시, 올해 하반기 내 패티 자동화 로봇 알파 그릴과 함께 매장에 적용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네온테크사의 자동화 튀김기 ‘보글봇’은 작업자의 원재료 투입 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8
동아제약,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비타민 오쏘몰의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동아제약 오쏘몰은 ’From Germany to the World’ 이라는 슬로건으로 시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은 지난 1월, 새해를 맞아 출시된 서울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으로, 오쏘몰 제품 패키지에 프라하의 랜드마크인 프라하성과 카를교의 야경을 담았다.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은 이번 시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은 주요 선물시즌마다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차별적인 경험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8
빙그레, 마시는 건기식 ‘면역워터 제로’ 출시
빙그레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일상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면역워터 제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연을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아연이 8.5mg 함유(1병 350ml 기준),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면역워터 제로’는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의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개발됐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했으며 착색료, 보존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줄이고 당류 0g으로 설계했다. 천연 복숭아향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8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농심이 오는 11일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상큼달콤한 과일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톡 쏘는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또한 용량을 기존 500mL에서 600mL로 증량하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 혜택을 더했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8
CJ프레시웨이, 골프장·휴게소서 봄철 식재료 활용 신메뉴 출시
CJ프레시웨이가 봄 시즌을 맞아 전국 골프장, 휴게소 등의 식음료 매장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메뉴는 냉이, 미나리, 꼬막, 주꾸미 등 봄 채소와 해산물을 담은 계절 메뉴로 구성했다.우선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골프장 레스토랑에서는 봄의 화창한 기운을 의미하는 ‘춘풍화기(春風和氣)’를 주제로 △꼬막 비빔밥·봄 냉이된장국 정식 △봄 미나리 수육 전골 △그릴 순대 야채볶음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정식 메뉴는 미나리와 꼬막무침을 특제 간장 소스에 비벼 먹는 비빔밥, 냉이를 넣은 바지락 된장국 등 봄 내음 가득한 반상 차림으로 제공된다. 특히 육수에 미나리와 각종 채소를 넣고 소 양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8
크라운해태제과, ‘양주풍류악회 100회 특별공연’ 개최
크라운해태제과는 지난 7일 저녁 7시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00회 양주풍류악회’ 특별공연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2010년 김정수(장구), 정재국(피리), 박용호(대금), 최충웅(가야금), 정대석(거문고) 등 현존하는 최고 명인명창 18인이 전통음악의 원형 계승과 발전을 위해 창립한 양주풍류악회의 100번째 정기공연으로 열렸다.특히 이날 100회를 맞아 명인명창들의 고품격 공연과 미래 전통음악의 주인공인 영재들의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됐다.공연은 양주풍류악회 전원이 참여한 천년만세 연주에 이어, 홍종진 명인의 청성곡(대금)과 김수연 명창의 벗님가, 화초장타령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미래 전통음악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8
세포라 컬렉션, 신제품 ‘젠틀 필링 세럼’ 선보여
세포라가 자체 제작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의 신제품 젠틀 필링 세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세포라 컬렉션이 2024년 S/S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젠틀 필링 세럼’은 각질 케어를 비롯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락틱애씨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한편 세포라 컬렉션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NEW 젠틀 필링 세럼 외에도 비타민 C+E 수퍼 글로우 세럼, 타겟티드 다크 스팟 세럼 등 기능별 다양한 세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신제품 ‘젠틀 필링 세럼’을 비롯한 세포라 컬렉션 전 제품은 세포라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7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재계뉴스
삼표그룹, 독거 어르신 위한 온(溫)마음 배식봉사 진행
업비트,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성료…10월 관심도↑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소비자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