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협력사 함께 나눔 바자회 기증품 모집...매년 진행
하이트진로가 협력사와 함께 매년 진행하는 나눔 바자회 기증 물품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 대상으로 의류·잡화·도서·음반·가전 등 재사용 가능한 기증 물품을 모집한다. 기증된 물품은 검수를 거쳐 오는 11월 25일 ‘부산사직점’에서 열리는 나눔 바자회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올해 14번째 열리는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은 헌 물품 기증을 통해 자원 재사용 의미를 되새기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 이웃에게 기부한다. 탄소배출 감소·환경보호 실천하는 상생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2년부터 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CJ올리브영, 자립준비청년 위한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 출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통합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ME:RACLE)'을 론칭하고, 이달부터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미라클 캠페인(ME:RACLE Campaign)'을 본격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미라클은 올리브영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나로부터 시작된 아름다운 변화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꾼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사회공헌 브랜드다.올리브영은 자립준비청년을 '미라클' 브랜드의 파트너로 선정했으며, 이들을 위해 K뷰티와 웰니스 분야 전문성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자립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올리브영은 K뷰티 산업 인재 육성 프로그램 '마이 퍼스트 미라클(My First ME:RACLE)'을 선보인다. 실무 중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해태제과, 수험생 위한 ‘수능 한정 홈런볼’ 2종 출시...고객 관심도↑
해태제과가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한정판 ‘수능 홈런볼’과 ‘수능 메가 홈런볼’을 출시한고 21일 밝혔다. ‘홈런’이라는 단어처럼 결실을 상징하는 메시지를 담아 수험생에게 위로와 행운을 전한다. 올해 수능 응시생 약 50만명에 맞춰 50만개 한정 생산했다. ‘수능 홈런볼’ 응원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했다. 홈런볼의 마스코트 ‘로(Ro)’가 대박기원·합격기원 등 문구와 함께 응원을 전하며 시험장의 긴장감을 녹인다. 패키지에 네잎클로버와 응원 피켓 일러스트를 더해 ‘행운의 간식’ 이미지를 완성했다. 수능 홈런볼 패키지 QR코드로 참여 가능한 ‘네 인생은 홈런’ 이벤트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hy, '잇츠온 겨울면 2종' 출시
hy는 신선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에서 겨울면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신제품은 '잇츠온 멸치 들깨 칼제비'와 '잇츠온 바지락 칼국수'는 각각 멸치 육수의 감칠맛과 바지락 육수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기호에 따라 고기·해산물·야채 등 다양한 고명을 곁들일 수 있으며, 조리 방식이 간편하다.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겨울면 2종 구매 시 열무김치 8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자사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잇츠온 여름 시즌면에 이어 겨울 계절 제품을 선보인다"며 "겨울면 2종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한미사이언스, 다기능성 화장품 ‘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 3종 출시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미백·주름개선·항산화 효능을 갖춘 기미 케어 특화 다가능성 화장품 ‘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PRO-CALM)'의 이번 신제품은 가정에서 기미와 색소침착을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은 항산화, 미백, 주름개선 기능을 갖춘 맞춤형 세럼으로,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선택·조합이 가능하다.제품 라인업은 △콜라겐 3종 함유로 피부 탄력과 리프팅 개선을 지원하는리프팅 세럼 △세라마이드 5종 함유로 느슨해진 피부 밀도 개선과 유해요소 방어를 돕는 퍼밍 세럼 △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APEC 2025 KOREA’ 만찬셰프 축하 기획전 실시
매일유업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를 응원하고, 매일두유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 정상회의 만찬셰프 위촉을 축하하기 위해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APEC 2025 KOREA 정상회의 만찬셰프로서 전 세계 정상에게 한국 음식 전통성과 현대적 요소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에드워드 리 셰프는 2025년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음식은 사랑과 존중, 배려를 담고 있는 예술”이라며, “이번 만찬을 통해 전통적인 한국 음식이 가진 아름다움과 세계 각국 요리 문화와 어우러지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KT&G, ‘2025 APEC 정상회의’ 응원 활동 전개
KT&G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를 위해 다양한 응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KT&G는 지난 17일 경주시청에서 커피차 행사를 열고 현장 지원에 나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근 관공서 근무자와 지역 시민 약 1000명에게 커피와 정관장 홍삼음료 등을 제공해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또 KT&G는 서울·대전본사 등 전국 각 기관과 영업차량에 APEC 응원 메시지를 부착하고, 기업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서 APEC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홍보 지원 활동을 펼친다. KT&G의 자회사인 KGC인삼공사도 국내대표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을 활용해 APEC 응원 활동에 동참한다. KGC인삼공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BBQ, 이천 청소년진로체험박람회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치킨 기부
BBQ가 지난 17일 경기도 이천 시청 앞 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2025 이천시 청소년진로체험박람회’에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치킨을 기부했다. 21일 BBQ에 따르면 이날 자체 푸드트럭인 ‘BB-Car’에서 박람회에 방문한 청소년과 관계자 2500여 명에게 즉석조리한 BBQ 치킨과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 레몬보이를 제공했다. 이번 박람회는 청소년이 다양한 직업 세계를 체험하고 꿈을 구체화하도록 마련된 자리다. 지난 2022년부터 시작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BBQ 사회공헌 활동으로, BB-Car가 전국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단체를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푸드트럭으로 접근성이 낮은 지역도 방문해 사회적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3번째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 순살’ 출시
CJ제일제당이 고메 소바바치킨 세 번째 신제품인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마늘쏘이킥) 순살’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기름에 두 번 튀겨낸 닭고기에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소스코팅 공법을 적용해 특제 소스를 입혀 전문점 수준으로 바삭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마늘쏘이킥) 순살은 ‘매콤짭짤한 소이소스에 마늘로 킥’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대파와 고추향을 담아 매운 간장 소스에 마늘로 포인트를 줬다. 또 닭가슴살의 퍽퍽한 식감은 줄이고 육즙은 살렸다. 여기에 소스를 코팅해 튀김 옷과 조화로 ‘소바바치킨’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에어프라이어 10분이면 완성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롯데웰푸드, 드라마 ‘태풍상사’ 컬래버 기린호빵 4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tvN 드라마 ‘태풍상사’와 컬래버레이션한 기린호빵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24년 스튜디오드래곤과 작품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제품 출시와 연계 마케팅 활동 업무협약 이후 두번째 협업이다.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는 1997년 IMF시기에 직원·돈·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 사장이 된 초보 상사맨 강태풍(배우 이준호)의 성장기를 그린다. 드라마에서 기린호빵은 주인공이 아버지를 떠올리는 추억의 매개체로 활용됐다. 롯데웰푸드는 태풍상사와 컬래버를 활용해 태풍상사 IP를 제품 전면에 온팩했고 브랜드인 기린 역시 레트로 감성 글자체로 배치했다. 또 드라마 내에서 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삼표그룹, 한양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산학투어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