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아제약, "10명 중 6명 마스크발 피부 트러블…뾰루지 가장 많아"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마스크에 가려지는 입 주변과 턱 근처 등에 뾰루지 및 여드름 발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실제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Tilion)이 2020년 20~34세 2000명을 대상으로 한 패널조사에 따르면 63.8%에 해당하는 1277명이 최근 6개월 이내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다고 답했다. 뾰루지, 좁쌀여드름, 잡티, 붉은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 중 뾰루지가 61.2%로 가장 많았다.마스크를 착용으로 되면 피부의 온도가 올라가면 내분비와 피지 양이 증가하게 되고 동시에 혈관이 확장된다. 그렇게 되면 피부에서 발생한 피지가 많이 분비되고 뾰루지 및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 현상을 유발하게 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2021년 제 5회 먹는샘물 품평회' 최고 점수 기록
오리온은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사)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협회장 경희대 고재윤 고황명예교수)가 진행한 ‘2021년 제 5회 먹는샘물 품평회’에서 ‘닥터유 제주용암수’가 74개 대상 제품 중 최고점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지난 13일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고재윤 협회장을 비롯해 한국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인 강지원(인덕대 강사), 김하늘 워터소믈리에((주)더좋은물), 이한서 워터소믈리에(워터인사이드), 박채원 워터소믈리에(경희대 박사), 권순민 워터소믈리에가 참여했다. 심사는 국내 최고의 권위를 가진 6명의 워터소믈리에들이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삼양사 어바웃미, 공식몰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공식몰 리뉴얼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공식몰에서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먼저,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존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1만원 쿠폰팩을 지급하며 회원 가입 후 24시간 이내 구매 품목은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신규 회원의 2회차 구매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선보여
주식회사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유명 맛집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막국수를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고기리막국수의 인기 메뉴인 들기름막국수는 직접 뽑은 메밀면을 고소하고 향긋한 들기름과 간장소스에 비벼 깨와 김을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는 손님들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늘 긴 줄을 서야지만 들기름막국수를 맛볼 수 있다. 고기리막국수는 먼 곳까지 찾아와준 손님들에게 음식을 통하여 진심을 전하고자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막국수를 만들고 있으며, 이는 음식에 대한 진실된 마음으로 식품을 통해 인류 식생활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오뚜기의 철학과 맞닿아 있다.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5기 비대면 발대식 개최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0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 5기의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5기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포카리스웨트는 이날 발대식에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5기 총 50명에게 25일부터 5월 29일까지 10주 간 진행되는 프로그램과 미션 등에 대해 안내했다.포카리스웨트는 줌(Zoom)을 통한 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KB국민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대표 이동철)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에게 뮤지컬 ‘위키드’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매 예약 가능한 쿠폰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는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는 현재 2개월 연속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위키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으로 옥주현, 정선아, 송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이번 행사는 ‘리브메이트’ 앱에서 3월 24일 오후 2시와 4월 7일 오후 2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JW중외제약, 리바로젯 임상 3상 결과 지질개선 효과 입증 ‘NDA 신청’
JW중외제약이 피타바스타틴을 기반으로 하는 복합신약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성장하고 있는 심혈관계 질환의 복합제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JW중외제약은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으로 개발 중인 ‘리바로젯’이 국내 임상 3상을 마치고 품목허가를 신청했다고 22일 밝혔다. 라바로젯은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을 치료하는 두 가지 성분인 피타바스타틴과 에제티미브를 결합한 2제 복합신약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아토르바스타틴, 로수바스타틴이 에제티미브와 결합한 복합제가 각각 시판 중이지만, 피타바스타틴과 에제티미브 성분의 복합제가 개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복합신약의 기반이 되는 피타바스타틴(제품명 리바로)은 심혈관질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국순당, 1-2월 전통주 수출 지난해 대비 57% 증가
국순당이 올 1월부터 2월까지 수출액을 집계한 결과 1~2월 기준 역대 최고 수출을 기록한 지난해 수출액을 뛰어넘어 역대 최고액을 경신했다고 22일 밝혔다.올해 1~2월 누적 수출액은 145만6천 U$로 집계돼 지난해 같은 기간 수출액인 92만8천 U$ 대비 56.9%가 증가했다. 국가별로는 과일막걸리와 살균막걸리의 현지화 공략을 꾸준하게 지속한 동남아(베트남 제외)가 201.6%가 증가해 가장 큰 폭으로 늘어났으며, 그 다음으로 베트남이 120.8% 신장했다. 중국은 전년동기 대비 74.6%, 미국은 73.0%가 늘어났다. 국순당은 베트남 시장의 성장세를 고려해 동남아 시장과 구분해서 별도로 관리한다. 특히 베트남은 국순당 주요 수출국 순위에서 미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하이트진로, 여왕의 샴페인 마리 스튜아트 3종 출시
우아한 여왕의 샴페인 ‘마리 스튜아트’가 국내 첫 출시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샴페인(Champagne) 랭스(Reims) 지역의 160년 전통의 샴페인하우스 ‘마리 스튜아트’의 샴페인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샴페인 ‘마리 스튜아트’는 스코틀랜드의 여왕인 마리 스튜아트(1542-1587)의 이름에서 따왔다.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준 르네상스 핵심 인물인 그녀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만들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샴페인 3종 역시 그녀의 이름에 걸맞게 우아하며 신선하고 다양한 풍미를 담아냈다.‘마리 스튜아트 뀌베 라 헨느 브뤼(Marie Stuart Cuvee de la Reine Brut)’는 패션 푸르츠 등 달콤한 과일향과 미네럴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롯데칠성음료,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제품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500mL 페트병)‘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는 재능이 있는 예체능 영재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한 ‘영재 장학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 3종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이번 2기 활동을 통해 2종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다.이번에 출시되는 2종의 제품은 지수현, 김다현 두 명의 미술 영재 학생들이 ‘희망’을 주제로 그린 작품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정판 칠성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이전
1071
1072
1073
1074
1075
1076
1077
1078
1079
10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