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 ‘네이버 브랜드 데이 & 라이브 방송’ 진행
대상㈜이 오는 2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대표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 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청정원과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한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 먼저,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청정원의 인기 상품 ▲안주야 논현동포차 스타일 11종 ▲안주야 홈펍 튀김안주 3종 ▲야식이야 통살치킨 4종 ▲마시는 홍초 시리즈 5종 ▲츄앤 인기 4종 ▲스파게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CJ프레시웨이, 전국 101개 육아종합지원센터 친환경 먹거리 제공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 정성필)가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회장 김현익)와 지역사회 어린이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경상북도 문경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상호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식은 철저한 방역 하에 배찬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장, 김현익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회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자사 키즈 전용 브랜드인 아이누리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신규 광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월 27일에 출시한 0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2개월여 만에 약 1000만 개의 판매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이러한 인기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홈쿡과 홈트레이닝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일상생활 중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와 같은 시장 반응에 힘입어 본격적인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제로 탄산음료 시장에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먼저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칠성사이다 제로 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
아모레퍼시픽은 3월 2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Blooming, 꽃을 피우는)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다.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따뜻한 음성으로 전했다. 조수민씨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역으로 사랑받았다. 영상을 기획한 아모레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CJ푸드빌 N서울타워, "지구 위해 한 시간 소등"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세계자연기금(WWF, World Wide Fund for Nature)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 2021’에 동참한다고 26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서울의 중심 남산에서 기후위기 및 탄소배출과 직결되는 여러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타워 외관 전체 조명을 소등할 예정이다. N서울타워는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총 14번째 ‘어스아워’ 캠페인에 참여 중이다.‘어스아워’ 캠페인은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애경, ‘티몰 글로벌 파트너 서밋’서 수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2021 글로벌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2021 GLOBAL PARTNERS SUMMIT)에서 ‘1억 RMB 클럽상’(100 million Club)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1억 RMB 클럽상은 억대 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특히 애경산업은 2019년을 시작으로 1억 RMB 클럽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애경산업 제품 중 중국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단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내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이효율 풀무원 총괄CEO, 생활 속 친환경 실천 운동 ‘고고챌린지’ 동참
풀무원은 이효율 총괄CEO가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탈 플라스틱 실천 운동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고고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지난 1월 환경부가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명을 받은 주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실천’ 한 가지와 ‘해야 할 실천’ 한 가지를 약속한 후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삼양사 송자량 대표의 지명으로 킴페인에 동참하게 된 풀무원 이효율 총괄CEO는 '플라스틱 포장재는 줄이고, 재활용과 재사용은 늘릴 것'을 약속하며 다음 주자로 (사)한국강소기업협회 나종호 상임부회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GC녹십자, 제 52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GC녹십자(㈜녹십자, 006280)는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R&D센터 WEGO 강당에서 제52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주주총회에서 GC녹십자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1조 5,041억 원, 영업이익 503억 원 달성 등 주요 경영 실적을 보고했다. 또한, 임승호 부사장의 사내이사 신규 선임을 승인하고, 이사·감사 보수한도 안건도 각각 원안대로 의결했다.주주총회 의장을 맡은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는 “국민의 생명을 지켜야 할 제약사로서 시대적 사명과 역할에 대해 고민하며 그 속에서 성장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한편, 같은 날 진행된 GC의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부의된 5개의 안건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풀무원, 얄피만두 매출 115% 성장…만두시장 5천억 시대 열어
풀무원이 얄피만두를 크게 히트시키면서 국내 냉동만두 시장규모도 처음으로 5,000억 원을 넘어섰다.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얇은피꽉찬속 만두’(이하 얄피만두)가 크게 히트하면서 지난해 전체 냉동만두 매출이 1,370억 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얄피만두 출시 전 2018년보다 115% 성장한 것으로 풀무원은 얄피만두로 냉동만두 매출을 2년 만에 2배 이상 끌어올린 것이다.풀무원은 2019년 얄피만두를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냉동만두 매출 1,000억 원을 넘어섰다. 리서치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때 국내 냉동만두 시장도 처음으로 5,000억 원을 돌파했다.얄피만두는 국내 냉동만두 시장 트렌드를 바꿔버렸다. 왕교자를 중심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6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이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2월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진행 중이다. SNS를 통해 국민 아이디어 공모에서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는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표어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하며, 매일유업 임직원의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의 뜻을 밝혔다. 김선희 대표는 “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이전
1071
1072
1073
1074
1075
1076
1077
1078
1079
10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