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푸드, 식단 관리 도시락 ‘Chefood 세븐데이즈 플랜’ 와디즈 펀딩 실시
식단 관리를 시작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간편식 도시락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찾아간다.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Chefood(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식단 관리 도시락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0일부터 ‘와디즈’ 사이트에서 시작되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Chefood 세븐데이즈 플랜’은 지난 해 5월 처음 론칭한 롯데푸드의 식단 관리 통합 브랜드다. 가볍게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맛은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한 끼 330kcal 내외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5월 4종의 제품을 출시한 이후, 이번에 신제품 3종을 추가해 총 7종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CJ올리브영, 고객이 만든 면 생리대 저소득층 女청소년 기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과 임직원의 온정을 모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다.올리브영은 지난 28일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핑크박스’ 1천개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일명 ‘깔창 생리대’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지난 2016년부터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면 생리대와 각종 위생용품을 담은 핑크박스를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무상 지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특히 올해에는 원하는 고객들도 동참할 수 있도록 지난 3월말 주요 대형 매장에서 ‘DIY 면 생리대 나눔 캠페인’을 펼쳐 면 생리대 제작에 힘을 모으는 한편, 나눔에 대한 공감과 의미를 더했다. 핑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애경산업, 여름 대비 환절기 바디 피부 관리법
4월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날이 있을 정도로 강한 일사와 고온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고 벌써 얇고 짧은 옷을 꺼내 입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높아진 기온만큼 노출되는 바디 피부 관리에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흔히 바디 피부는 얼굴 피부보다 두껍고 튼튼해 관리를 덜 해도 된다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바디 피부는 얼굴에 비해 피지선이 적어 피부 건조에 취약하고 각질도 일어나기 쉬워 여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한 바디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특히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각질과 노폐물이 쌓이고 피지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세심히 해줄 필요가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이디야커피, 탄산음료 ‘퓨레어’ 2종 CU 편의점 입점
이디야커피는 탄산음료 ‘퓨레어’를 29일부터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이디야커피가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지난 10월 선보인 탄산음료 ‘퓨레어(Purair: Pure, Real, Air)’는 카카오 쇼핑과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되었음에도 출시 6개월만에 누적 90만 개를 돌파했고, 판매량이 지속 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퓨레어는 이디야커피의 제품 개발력을 바탕으로 천연 과일향과 맛, 강한 탄산압이 완벽한 황금비율을 이뤄 기분 좋은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U 편의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퓨레어 레몬 △퓨레어 자몽 총 2종이다.전국 1만5000개가 넘는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CU 편의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아모레퍼시픽, 비대면 러닝 대회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이 비대면 러닝 대회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핑크런 플러스는 5월 4일부터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핑크리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핑크런’은 유방 건강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년간 진행해 왔다.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작년부터는 비대면 방식으로 열고 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접근으로 운동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한다. 2021 핑크런 플러스는 글로벌 사이클 추적 앱 ‘스트라바(Strava)’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참여 가능하다. 앱에서 핑크런 플러스 챌린지를 선택한 후 6월 14일부터 20일 사이에 최소 5km 이상 러닝 후 인증하면 된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농협, 가정의 달 맞이 한우 할인판매 실시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농·축협 하나로마트는 4월 28부터 5월 2일까지 5일간) '가정의달, 한우로 활력회복!'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한우자조금 예산으로 진행되는 이번 한우고기 할인행사는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 272개소가 참여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하여 비대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농협의 농축산물 전문 인터넷쇼핑몰인‘농협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구이용(안심,등심,채끝), 불고기·국거리 등이 소비자가격 대비 20~30% 할인 판매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사골 등 곰거리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참여 판매장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GC녹십자, 1분기 실적 발표
GC녹십자(006280.KS)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액이 2,822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8.3%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50억을 기록했다. 세전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228억원, 175억원이었다.GC녹십자의 별도 기준의 매출은 2,111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역신장했다. 이는 백신 부문의 일시적인 매출 공백이 있었던 탓이다. 국내 판매를 맡던 외부 도입 백신 계약이 지난해 말부로 종료됐고, 독감백신 남반구 국가 공급 시기가 지난해와 달리 2분기로 잡혔다.주력 희귀질환 치료제 헌터라제의 올 1분기 해외 매출은 4배 이상 커졌다. 일본과 중국에서의 실적이 반영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수익성 측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8
매일유업, 뉴이스트 '황민현' 매일두유 신규 CF촬영 완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 모델 황민현이 지난 26일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4월 21일 재계약 체결을 발표하며 3년 연속 장수 모델의 반열에 오른 지 일주일만이다.약 20 편의 짧은 광고에서 황민현은 매일두유와 함께하는 건강한 일상생활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뽐낸다. 매일두유로 아침을 챙겨 먹자고 권유하거나, 스무디와 소이라떼 등 매일두유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황민현은 실제로도 매일두유를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황민현은 “평소 애용하던 제품과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매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8
현대약품, 독점 공급 계약 체결 품목 ‘에스텔’ FDA 승인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은 벨기에 제약사 미트라(MITHRA)사의 신약 성분 경구용 복합제 사전 피임약 ‘에스텔(Estelle® (15mg Estetrol (E4)/ 3mg Drospirenone)’이 지난 15일, FDA로부터 판매 허가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에스텔은 5세대 경구용 사전 피임약으로, 합성 에치닐에스트라디올이 아닌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인 estetrol을 최초로 포함한 제품이다. 지난 2018년 현대약품과 국내 라이선스 및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는 미트라사의 에스텔은 이번 허가로 인해 미국에서 ‘넥스트스텔리스(Nextstellis®)’라는 브랜드의 제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현대약품 관계자는 “에스텔(Nextstellis®)의 FDA 판매 허가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8
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릴리프 선’ 제품 만족도 97% 기록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의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비 클린(Be Clean) 릴리프 선(SPF50+, PA++++)’이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평가받았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는 어바웃미에서 출시한 비 클린 릴리프 선이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주관한 설문회에서 제품 만족도 97%를 비롯해 순함, 저자극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비 클린 릴리프 선은 지난 3월 출시한 어바웃미의 선케어 3종 중 대표 제품으로 민감 피부를 위한 논나노 사이즈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자외선을 반사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다. 무기자차 특유의 무겁고 답답한 사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8
이전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