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굽네치킨, 김영대X강민아 효과…‘굽네 갈릭마왕’ 광고 조회수 110만 돌파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공개한 ‘굽네 갈릭마왕’ 동영상 광고가 조회수 11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굽네치킨이 지난달 21일에 공개한 ‘굽네 갈릭마왕 맛법 편’ 광고는 전속모델 배우 김영대와 강민아의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광고 콘셉트는 신제품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따 ‘마왕’으로 했다. 영상 중간에 마늘, 꿀 이미지를 넣어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감칠맛을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약 3주도 되지 않아 영상 조회수 약 114만회를 달성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광고가 시선을 확 사로잡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애경산업, 2021년 1분기 실적 발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1년 1분기 매출액 1,353억원, 영업이익 77억원, 당기순이익 81억원을 기록해 전년동기대비 각각 15.6%, 38.8%, 11.7% 감소했다고 11일 밝혔다.생활용품사업은 매출액 856억원, 영업이익 8억원을 기록해 전년동기대비 각각 10.5%, 86% 감소했으며 화장품사업은 매출액 497억원, 영업이익 69억원을 기록해 전년동기대비 각각 23.2%, 0.6% 감소했다. 생활용품사업은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했던 지난해 동기 일시적으로 급증했던 개인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정상화되며 상대적으로 감소했다. 화장품사업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영향으로 면세점 등 국내 주요 채널 매출 실적이 감소했다.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초록마을, 뉴질랜드대사관 무역산업진흥청과 협업…‘초록마을X뉴질랜드 상품 기획전’ 진행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주한뉴질랜드대사관 무역산업진흥청과 오는 19일까지 ‘초록마을 X 뉴질랜드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초록마을 X 뉴질랜드 상품 기획전’은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이 키운 건강한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뉴질랜드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대표 브랜드로는 아오조라(Aozora), 콤비타(Comvita), 폰테라(Fonterra), 쿼터패스트(Quarterpast), 레드 씰(Red Seal), 실버펀팜(Silver Fern Farms), 테스티(Tasti), 제스프리(Zespri) 등이 있다. 초록마을과 뉴질랜드 대사관 무역산업진흥청은 이번 기획전 론칭을 기념해 10일 초록마을 목동점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CC 메이크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여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워터-풀 CC 메이크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피부가 칙칙해지고 번들거릴 뿐 아니라, 답답한 마스크 속 습기와 열기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새롭게 선보인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은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해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수분 내재력을 케어하는 워터-풀 스킨 케어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워터-풀 CC 프라이머 베이스’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CJ제일제당 제일안주, 출시 1주년 맞아 '홈술족' 업그레이드
CJ제일제당 제일안주가 출시 1주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맛 품질로 '홈술족' 공략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맛 품질과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제일안주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제일안주는 번거로운 재료 손질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1분이면 간편하게 요리형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리뉴얼한 제품은 ‘소양불막창’, ‘순살불닭’, ‘불돼지껍데기’ 3종으로, 소비자 요구를 적극 반영해 ‘자극적인 매운맛’과 ‘식감’을 개선했다. 또 마늘, 생강 등 각종 향신료에 하루 동안 재워 잡내를 잡아낸 후 숯불향을 살려 '맛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 식감이 다소 무르다는 점을 보완해 각각의 원재료가 가진 쫄깃함도 한층 더 살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 모집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Early-ange)’ 100인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6월 정식 출시 예정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200ml)’는 마일드한 폼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민감한 Y존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비롯하여 프리엔제 특허 성분인 ‘피톤치드 콤플렉스’. pH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이 99.8%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프리엔제의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는 5월 11일부터 20일까지 프리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1회 음료 주문 최대 20잔 제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1인 1회 주문 시 제조음료를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한시적으로 변경해 운영한다.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음료 대량 주문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경험의 기회를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해 본래의 사은행사의 의미가 잘 전달되기 위한 결정이다.현재 1회 주문 시 최대 20개의 아이템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는 사이렌 오더와 최대 주문 수량을 동일하게 하여 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GC녹십자웰빙,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기식 사업 관련 MOU 체결
GC녹십자웰빙이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데이터 기반 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대표 박선태)와 건강기능식품 신규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론칭을 위해 상품 기획부터 제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GC녹십자웰빙은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넥스트플레이어와 긴밀히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회사 측은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고, 프로바이오틱스 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동서식품,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스모키’ 2종 선보여
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크 로스팅 원두의 깊고 진한 맛을 담은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스모키’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맥심 티오피 스모키는 커피 추출액 제조 시 ‘향 회수 공법’을 적용해 원두 본연의 신선한 커피향을 그대로 담아 자연스럽고 풍부한 향미가 특징이다. 또한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강하게 다크 로스팅해 한층 진하고 스모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티오피 스모키 블랙’과 ‘티오피 스모키 라떼’ 2종이다. 티오피 스모키 블랙은 리얼 에스프레소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으며 티오피 스모키 라떼는 풍부한 커피의 향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핸드크림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향으로 담아냈으며, ‘스테이 웜’, ‘브리드 디플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리드 디플리’는 풍성한 꽃이 가득한 울타리 안의 정취를 표현했다.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꽃향기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고요한 정원을 비추는 따뜻한 햇살을 향으로 표현한 ‘스테이 웜’은 레몬, 머스크 그리고 부드러운 우디 향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비타민E와 시어버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1
이전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