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호루라기 에코백 제작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미래 세대의 안전한 귀갓길에 힘을 보탰다. ‘해바라기 봉사단’ 5기 2조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일대에서 호루라기 에코백 제작 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안전사고에 취약한 아동, 청소년이 위기 시 호루라기로 주변에 본인 위치와 위험을 알리며 안전을 도모하는 한편, 보호자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물감으로 에코백을 꾸민 뒤 비상용 호루라기를 달아 호루라기 에코백을 완성했다. 또한 정성스레 쓴 편지와 손 소독제를 함께 준비해 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했다. 이후 사단법인 나눔세상휴먼플러스에 호루라기 에코백을 전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3
CJ푸드빌 뚜레쥬르, 홈메이드 스타일 스콘 3종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더욱 촉촉하고 다양한 풍미를 담은 스콘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스콘은 총 3종으로 생크림 버터 · 대파 치즈 · 호두 카라멜 등 다채로운 맛과 기존 스콘 제품 대비 크기를 2배 이상 늘려 포만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차나 커피와 함께 홈 카페용 디저트로 즐기거나, 크고 든든한 맛으로 간편한 식사로도 손색없다. ‘생크림 버터 스콘’은 생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버터의 고소한 맛이 조화로운 담백한 스콘이다. 커피와 함께 즐기면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대파 치즈 스콘’은 은은한 대파향과 짭조름한 파마산 · 체다 치즈 맛이 균형 있게 어울린다. ‘호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3
푸르밀, 18일 첫 ‘라방’…언택트 시대 홈카페 기획전 진행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르밀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식품 구매가 증가하고 홈카페가 대세로 떠오른 만큼 푸르밀 대표 인기 제품을 활용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계획이다.쇼호스트 홍수정, 신상민이 인기 음료 레시피 등을 제안하며 집에서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컨셉트로 진행된다. 방송을 진행하는 18일부터 24일까지 총 7일간 푸르밀 인기 제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흑당카페라떼 ▲흑당밀크티 ▲생초콜릿라떼 ▲달고나라떼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3
오리온 ‘콰삭칩’, 출시 한 달 200만 봉 판매 돌파
오리온은 신제품 ‘콰삭칩’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매출액은 20억 원을 넘어서며 식품업계에서 신제품의 히트상품 기준으로 꼽는 월 10억 원의 매출을 두 배 이상 달성했다.이 같은 성과는 0.8mm의 극세 두께가 만들어내는 극강의 식감과 감자 풍미에 중독적인 시즈닝이 어우러지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은 것이 주효했다. ‘콰삭’ 소리를 제품명에 담는 등 감자스낵의 맛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인 식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도 인기 요인이다. 날씨가 더워지며 맥주 홈술족이 크게 증가하는 가운데 ‘안주형 과자’로 주목 받은 것도 인기를 뒷받침했다.지난 4월 출시한 콰삭칩은 포카칩 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3
GC녹십자, ‘노발락 육아 에세이 공모전’ 개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를 통해 ‘육아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세계 6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함께 하루를 보내면서 느끼는 육아맘의 즐겁고 소중한 경험들을 공유하고 공감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공모전 참여방법은 노발락 공식 SNS를 팔로우한 후, 프로필 링크의 간단한 설문과 함께 자유로운 에세이를 작성하면 된다.이벤트 마감일은 이달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6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회사측은 추첨을 통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2
한미 LAPSTriple Agonist, 美 FDA 희귀의약품 추가 지정
한미약품의 바이오신약 LAPSTriple Agonist(랩스트리플아고니스트, HM15211)가 미국 FDA로부터 희귀의약품으로 추가 지정됐다. 한미약품은 지난 10일(미국 현지시각) FDA가 LAPSTriple Agonist를 특발성 폐섬유증(IPF: Idiopathic Pulmonary Fibrosis) 치료를 위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Orphan Drug Designation)했다고 12일 밝혔다. LAPSTriple Agonist는 작년 3월에도 원발 경화성 담관염(PSC: Primary sclerosing cholangitis)과 원발 담즙성 담관염(PBC: Primary biliary cholangitis)으로 FDA의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은 바 있다. 작년 7월에는 LAPSTriple Agonist가 FDA로부터 NASH(비알코올성지방간염) 치료제 개발에 대한 Fast Track으로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2
CJ올리브영, 신규 기프트카드 3종 출시
대표 비대면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가 신규 디자인 3종을 도입하고 선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하고,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카드 번호와 스크래치 번호를 등록한 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해져,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올해 초 누적 판매액 700억 원을 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2
하이트진로, 국내 대세 맥주 ‘테라’ 해외 판매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첫 수출길에 올랐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출시 3년차를 맞아 미국, 홍콩, 싱가포르등 3개국에 테라 첫 수출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초도 물량은 120만병(330ml 기준) 규모로 한국 술에 대한 인지도가 높고 수출 요구가 많은 이들 전략 국가에 판매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2019년 테라 출시 이후, 해외 수요가 지속적으로 있었지만 국내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세로 인해 국내 공급을 맞추는데 집중해왔다. 이번 테라 수출을 통해 전략 국가 3개국을 중심으로 공략, 글로벌 주류 시장에서 한국 맥주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테라의 안정적인 국내 공급을 위해 연간 한정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2
스타벅스, ‘YES or NO 프라푸치노’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5월 13일부터 5월 27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뷰(고객 설문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이 직접 프라푸치노 음료 개발에 참여하는 ‘YES or NO 프라푸치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YES or NO 프라푸치노’ 이벤트는 에스프레소 샷, 시럽, 우유 등 음료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음료를 만드는 스타벅스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에 착안해, 고객이 직접 음료 레시피를 선택하고 이후 완성된 음료를 스타벅스의 정식 음료로 출시하는 대고객 참여형 음료 개발 이벤트다.1단계부터 7단계까지의 음료 레시피 대결 형태로 진행되며, 커피 유무를 선택하는 1단계부터, 2단계 베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2
롯데푸드, ‘돼지바 핑크’ 등 딸기 아이스크림 4종 인증샷 이벤트 진행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 관련 이벤트도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6월 10일까지 ‘핑크를 만나는 순간’이라는 이름으로 딸기 콘셉트 아이스크림 4종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푸드는 지난 3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한 △돼지바 핑크, △빠삐코 딸기, △구구콘 스트로베리, △빵빠레 딸기 등 아이스크림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딸기 아이스크림의 구매 인증샷을 찍어 응모하면 다양한 핑크 콘셉트 경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딸기 아이스크림 4종 중 1개 이상을 구매한 이후, 이벤트 기간 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2
이전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