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냉동 베이커리 ‘고메 피자볼’ 선보여
CJ제일제당이 냉동 베이커리 신제품 ‘고메 피자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고메 피자볼’은 기존 고메 치즈볼처럼 바삭한 튀김볼 안에 풍성한 피자 토핑이 들어있는 프라잉 스낵(Frying Snack) 제품이다. 큼직한 페퍼로니와 까만 올리브,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들어 있어 ‘한 입 사이즈 피자’처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제분 노하우로 개발한 고메 전용 베이커리볼 믹스에 빵가루를 입혀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고메 피자볼’은 최근 외식이나 배달 음식에서 사이드 메뉴들이 다양화하고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외식 전문점 방문이나 배달 필요 없이 에어 프라이어 8분 조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하이트진로, '테라' 돌풍 여세몰아 맥주 1등 탈환 시동
청정라거 시대 개막을 알린 테라가 출시 3년차 맥주 시장 1위 탈환을 위한 공격적인 활동에 나선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청정라거 테라가 출시 불과 2년만에 누적판매 16억 5천만병(3/21일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1초에 26병을 판매한 꼴이며 역대 브랜드 중 가장 빠른 판매속도로, 혁신을 바탕으로 한 태생부터 차별화된 제품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분석했다. 실제 테라는 출시 최단기간 100만상자 출고 기록을 시작으로 100일만에 1억병, 1년만에 누적 6.8억병을 판매하며 국내 맥주 시장의 판도를 흔들었다. 출시 2년차 성적은 누적 16억병 이상을 판매하며 출시 첫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맥도날드, ‘빨대 은퇴식’ 진행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에서 플라스틱 빨대가 있던 자리를 없애는 ‘빨대 은퇴식’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향후 고객 요청 시에만 빨대를 제공할 예정이다.맥도날드는 지난 10월 새로운 슬로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작지만 큰 변화’를 소개하며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새로운 실천 계획과 노력을 발표했다. 이에 대한 첫 실천으로 플라스틱 빨대가 필요 없는 음료 뚜껑 ‘뚜껑이’를 QSR업계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월 평균 4.3톤의 플라스틱 빨대 사용 감축, 지난해 동기간 대비 32% 감소라는 큰 변화를 이뤄냈다. 올해에도 맥도날드는 3R(Reduction, Reusable, Recycling)을 실천하며 친환경 경영을 위한 실천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 선봬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Curation)을 거쳐 라임 시트러스, 프레시 워터, 블루밍 부케 등 샴푸에 최적화한 3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라임 시트러스 향은 상큼하고 싱그러워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경쾌한 활력을 더해준다. 프레시 워터 향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페퍼민트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휴식이 필요할 때 신선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블루밍 부케 향은 머스크에 프리지어와 라벤더 플로럴 향을 더해 매혹적이다. 꽃다발을 한 아름 선물 받은 듯한 설렘을 느끼게 한다. 각각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올리브영, 올 봄 ‘패드케어’ 인기몰이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는 ‘스킵케어(Skip-Care)’에 이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패드케어’가 뜨고 있다.CJ올리브영은 올해(1월 1일~3월 24일) 패드 상품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9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올리브영은 ‘패드’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매장 내 상품 배치를 확대하는 등 본격적인 상품군 육성에 나설 계획이다.올리브영에 따르면 패드 상품군은 최근 3년간 연평균 30% 가량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화장품 ‘미니멀리즘(Minimalism)’ 흐름 속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가운데, 지난해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늘어나면서 국소 부위 관리를 위해 패드를 팩으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풀무원, 2021 열린 주주총회 온라인 병행 개최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25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풀무원 본사에서 2021 열린 주주총회를 현장 진행과 온라인으로 병행 개최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 2008년부터 주주들의 참여와 소통을 바탕으로 현장 토크쇼 형식의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주들에게 사전 전자 투표제를 안내하고, ‘열린 주주총회’의 취지를 살려 주주들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생중계 방식을 첫 도입 시행한다.이번 주주총회는 현장에서 진행된 의안심사 과정을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한다. 주총 현장에서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던 ‘열린토론회’는 의안심사 종료 후 사전 녹화한 ‘열린인터뷰’ 영상을 온라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오리온, '참붕어빵' 출시 10주년…한·중 소비자 입맛 잡았다
오리온은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은 ‘참붕어빵’이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누적 매출액 2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으로 약 4억 5천만 개에 달한다. 지난 10년간 1초에 약 1.5개씩 팔린셈이다.오리온 참붕어빵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사시사철 즐기는 양산 과자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2011년 출시 당시, 여름을 앞두고 5월에 내놓는 역발상 아이디어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며 진열과 동시에 전량 판매되는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이후 매년 4천만 개 이상씩 팔리며 오리온 대표 케이크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참붕어빵은 중국인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는 중국어로 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아이디병원, "지난해 리프팅, 20대 '비절개' 30대 '최소 절개'…50대는 풀페이스 거상"
아이디병원성형외과는 지난해 연령별 많이 진행한 리프팅은 20대 '비절개리프팅', 30대와 40대는 '최소절개 스마스리프팅, 50대 이상은 '풀페이스거상'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20대가 찾는 ‘비절개리프팅’은 레이저 등을 이용해 피부를 리프팅하는 방법이다. 중장년층과 비교해 피부에 탄력이 있고 깊은 주름이 없어 수술 없이 시술로도 개선이 가능했기 때문으로 보인다.30대와 40대가 많이 하는 ‘최소절개스마스리프팅’은 헤어라인 안쪽 1cm 히든절개로 흉터가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표피와 진피, 피하지방층과 스마스(SMAS)층까지 리프팅해 수술 당일에도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마스층이란 피부밑 피하지방층과 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별다방’ 오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 송호섭)가26일 서울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 남산 빌딩 1층에 스타벅스 ‘별다방’을 오픈한다. 점포명은 말 그대로 ‘별다방’이다. ‘별다방’은 그 동안 국내 고객들에게 스타벅스를 일컫는 국민 애칭으로 불려온 바 있었다.지명 혹은 건물명을 활용하지 않은 애칭 형태의 명칭을 점포명으로 채택한 것은 매우 이례적으로 국내에서는 첫 사례다. 지난 50년간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이어져 온 지명 위주의 스타벅스 점포명은,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하는 한국 고객에 대한 존중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하게 ‘별다방’이라는 점포명으로 결정됐다. 지역과 고객 존중의 의미가 담긴 국내 스타벅스 첫 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GC녹십자웰빙, 암악액질 신약 ‘GCWB204’ 근육감소 억제 효과 규명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자사의 암악액질 신약 ‘GCWB204’에 대한 근육감소 억제 효과를 확인한 연구 결과가 최근 국제학술지 ‘대사체학저널(Metabolomics)’에 게재됐다고 25일 밝혔다.본 연구에는 우동철 서울아산병원 융합의학과 연구팀과 GC녹십자웰빙이 공동 참여했다. 연구팀은 ‘항암제(5-Fluorouracil)’에 의해 유발되는 근육감소 동물모델에서 ‘GCWB204’가 미치는 효능에 대한 주요 바이오마커를 측정해 근육감소 현상 억제 효과와 그 기전을 분석했다.연구 결과 ‘GCWB204’를 처리한 실험군에서 항암제에 의해 발생하는 체중감소가 약 12% 감소했으며, 염증성 바이오마커인 ‘인터루킨-6(IL-6, Interleukin-6)’의 활성 감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5
이전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