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종로구 어르신 신제품 ‘골(骨)든밀크’ 후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진암사회복지재단이 9일 종로구청(구청장 : 김영종) 청사에서 종로구 어르신을 위한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전달식에는 김영종 종로구청장,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매일유업 본사가 위치한 종로구 관내 어르신의 뼈건강을 위해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약 4천만 원 상당의 골든밀크 제품을 후원한다.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최근 출시한 뼈건강 전문 제품이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은 칼슘을 필요량보다 적게 섭취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개발했다. 하루 두 잔(한 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1]을 100%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의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했다.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숨은 지난 3월 ‘시크릿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에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오뚜기,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 선봬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100% 국산 닭고기를 사용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느끼하지 않도록 개발하였으며, 물결무늬 튀김옷으로 치킨 본연의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치킨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적용하여 10분~ 12분이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맥주안주로 집에서도 손쉽게 방금 튀겨낸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크리스피치킨, 핫크리스피치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하였으며, 합리적인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투썸플레이스, '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자사 디저트 노하우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접목, 우리 쌀을 활용해 글루텐 알레르기 방지 등을 위한 식이요법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글루텐 프리’로 선보인다. 봄에 잘 어울리는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우리쌀 베리 무스는 우리 쌀로 만든 케이크 시트에 고소한 우유 무스, 상큼한 베리 쥬레가 조화를 이루는 쌀 케이크다. 우유로 만든 은은한 단맛의 하얀 무스에 부드럽게 씹히는 쌀알을 넣어 재미있는 식감 더한 ‘우유 쌀 무스’를 사용했다. 심플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오설록, 2021년 해차로 만든 일로향 출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2021년 해차로 덖은 최고 명차 ‘일로향’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해차는 새로 난 차를 말한다. 일로향(一爐香)은 ‘차를 끓이는 다로(茶爐)의 향(香)이 향기롭다'라는 의미를 담은 오설록 대표 제품이다. 24절기 중 다섯 번째인 청명(淸明) 이후 맑은 날만 골라 오설록 차밭에 자란 새순을 손으로 하나하나 따 만든다. 차순을 귀한 보물처럼 정성으로 다뤄 순수 자연의 맛과 섬세한 향이 신선하고 은은하게 살아 있다. 매년 적은 수량을 한정 생산한다.올해는 따뜻해 새싹이 일찍 돋아 예년보다 잎을 따는 시기를 앞당겼다. 돌송이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에서 지난 1일부터 수확을 시작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사계절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한결같은 맛을 내는 비비고 김치의 ‘사계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김치’로 사계절 언제나 변함없이 김치를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김치는 담그는 계절이나 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마련인데, ‘비비고 김치’는 CJ제일제당만의 비법으로 언제 먹어도 신선한 제철의 맛과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이에 따라 ‘지금이 제철’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디지털 광고,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편의형 김치와 별미김치 소비가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와 ‘비비고 총각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이디야커피, 2021년 상반기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 진행
이디야커피는 8일 본사 사옥에서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2021년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1개 가맹점을 대표 시상하였다. 지난 2016년 시작되어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하는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 정책 중 하나이다. 올해는 88개 매장 점주의 자녀 91명에게 각 200만원씩 총 1억8,200만원을 지급하였고, 이번 지급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488명에게 9억7,600만원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 외에도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이디야 메이트들을 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체코 국민맥주 부드바르 캔맥주, 브랜드 리프레시…한국 시장 공략
체코 공화국의 유일한 국영 브루어리, 부드바르(부데요비츠키 부드바르 N.P.)가 4월 8일 한국시장에 부드바르 오리지널 체코 라거 500ml 캔맥주 상품을 출시한다. 지난 2020년 9월 생맥주 출시 이후 6개월만에 가정용으로 소비되는 캔맥주로 영역을 넓히면서 본격적으로 사업 전개를 하는 부드바르 맥주는 체코를 대표하는 진정한 체코 라거로서의 위상과 진정성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한국 수입맥주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는 부드바르 캔맥주는 10년만에 단행된 브랜드 리프레시로 새롭게 디자인한 캔 패키지 속에 체코 현지의 맛과 문화, 그리고 맥주에 대한 자부심을 그대로 담고 있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한미약품, 세계유방암학술대회서 롤론티스 임상 결과 2건 발표
미국 등 다국가 글로벌 임상 3상을 성공적으로 마친 한미약품의 호중구감소증치료제 ‘롤론티스’가 한국인 대상 효력 검증 분석을 통해 인종간 동일한 약효가 입증됐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한미약품(대표 권세창·우종수)은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세계유방암학술대회(GBCC)에서 롤론티스의 이 같은 임상 분석 결과 2건을 각각 구두와 포스터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세계유방암학술대회(GBCC)는 유방암을 다루는 30여개국 1300 여명의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지견을 논의하는 국제 학술대회다. 구두로 발표된 연구 결과는, 두 건의 글로벌 임상 3상(ADVANCE, RECOVER)의 사후 분석 결과로, 롤론티스의 약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새 모델 걸그룹 ‘스테이씨’ 발탁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지난해 데뷔 후 풋풋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4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등 트렌디한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 일 밝혔다.데뷔 전 연습 과정에서부터 바른 인성과 건강한 마인드라는 의미의 ‘헬시(Healthy)’를 키워드로 육성된 스테이씨가 갖고 있는 매력이 자연스럽고 톡톡 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 개 브랜드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스테이씨 멤버들은 모델에 발탁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칙칙한 피부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이전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