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무대화 프로젝트 한글 자막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한글 자막 영상을 네이버TV '넷마블 채널'에 오는 6월 9일까지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FGO THE STAGE 솔로몬'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 시나리오 1부의 마지막 이야기인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넷마블은 이번 무대 영상의 통합 조회수가 1만회를 넘기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지급하고, 오는 28일까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총 8번 로그인하면 성정석 5개, 황금색 과일(행동력 회복 아이템) 3개 획득 가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특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넥슨, 대형 신작 MMORPG ‘히트2’ 티저 사이트 오픈…"새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대형 신작 MMORPG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된 사이트에서는 원작 ‘HIT’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 BI(Brand Identity)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경우 원작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던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넥슨게임즈 대표 IP인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차기작 ‘히트2’는 그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으로 MMORPG 장르로서 변신을 꾀한다.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 및 유저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넥슨, ‘메이플스토리’ 19주년 기념 2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메이플 모멘트리’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플 모멘트리’는 멈춰진 모멘트리의 시간을 흘러가게 하기 위해 어린 쌍둥이 ‘리스’와 ‘엘리’를 성장시켜야 한다는 스토리 흐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6월 15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 시 ‘모멘트리 카메라’ 이벤트 스킬 활성화 및 하루 최대 300개의 ‘추억의 증표’ 이벤트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찰칵찰칵 모멘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돼지 저금통 ‘럭키’ NPC 또는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수락한 퀘스트를 진행하면 이벤트 기간동안 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신규 글로벌 서버 추가 기념 봄 스페셜 제작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19일 신규 글로벌 서버를 오픈하며 봄 스페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술양품점’은 고유의 소셜 특성과 꾸미기 요소를 강화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지난 4월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 권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글로벌 서버를 추가해 전세계 유저들이 광장에서 서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마술양품점’은 신규 글로벌 서버 오픈을 기념해 이날 부터 약 한달 간 봄 시즌 한정 의상과 가구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봄 스페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퀘스트와 의뢰를 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넥슨, ‘서든어택’에 신규 폭파미션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서든어택’에 신규 폭파미션 ‘팰리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6월 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팰리스’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미션을 달성하면 기간제 ‘CSZ-3’와 총 12만 경험치, 패스 티켓(9개) 등을 제공하며, 특수소총, 저격소총, 돌격소총으로 일정 수의 적을 처치할 시 ‘플러스 콤보팩EX(7일)’, ‘Mak-12 페어리가든(7일)’, ‘CSZ-3(7일)’, 5만 경험치, 패스 티켓(4개)을 선물한다. 모든 퀘스트를 달성하면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 20만 경험치, 패스 티켓(10개)을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 휴대용 게임기를 콘셉트로 제작한 신규 스킨 ‘Arcade’ 무기 멀티카운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2022’ 개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최고의 크로스파이어 프로 게임 팀들이 격돌하는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 2022’ (이하 CFSI 2022)의 참가 팀과 일정을 1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의 각 권역 별 상금은 3만 달러씩, 총 6만 달러이다. 대회 일정은 EU/MENA 권역이 6월 3일부터 5일까지, 아메리카 권역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CFSI 2021’의 대회 방식은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로 나뉘어 진행되며, 그룹 스테이지는 싱글 라운드 로빈으로 진행, 플레이오프에서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스텝 레더 방식을 통해 결승전 진출 팀을 가린 뒤 5판 3선승제를 통해 최종 승자를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네이버 D2SF, NFT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스타트업 ‘모드하우스’에 투자 단행
네이버 D2SF(D2 Startup Factory)가 19일 NFT 및 블록체인 기반의 콘텐츠 스타트업 ‘모드하우스(대표 정병기)’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모드하우스의 이번 프리시리즈A(pre시리즈A) 라운드에는 퓨처플레이,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등이 공동 투자사로 참여했다. 모드하우스는 NFT 및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팬 참여형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기획사 자체 제작으로 아티스트를 선보였던 기존과 달리, 모드하우스에서는 연습생 선정부터 컨셉 기획 등 아티스트 제작 전 과정이 팬들의 참여로 진행된다. 현재 모드하우스는 첫 프로젝트로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를 준비 중이다. 지난 1일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연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컴투스홀딩스, ‘MLB 퍼펙트 이닝 2022’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MLB 퍼펙트 이닝 2022’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22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게임 요소들도 새롭게 바뀐다. 올해부터 변경된 메이저리그 규정을 반영하여 포스트 시즌 참가팀이 기존 10 팀에서 12팀으로 확대되었으며, 내셔널리그에서도 지명타자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SE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 ‘SE 레전드 드래프트’ 등 각 출석일에 해당하는 7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7일 모두 출석을 완료하면 보너스 보상으로 ‘마이팀 몬스터 드래프트’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KT, AI 실무 자격인증 통해 성균관대와 우수 디지털인재 육성
KT(대표이사 구현모)가 19일 실무형 AI 인재 양성을 위해 개발해 운영 중인 기업 AI 실무 자격인증 ‘AIFB(AI Fundamentals for Business)’가 올해부터 성균관대 학생들의 졸업 요건 중 하나로 도입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는 공통 졸업 요건으로 新3품인증제를 시행 중이다. 이 제도는 인성, 글로벌, 창의, AI, 인턴십 5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졸업 예정자들은 인성 영역을 포함해 총 3개 영역에서 학교가 인정하는 활동을 수행하거나 전문 자격을 취득해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이번 KT와의 협력을 통해 성균관대는 졸업 예정자가 AIFB를 취득할 경우 新3품인증제 내의 AI 영역에서 졸업 요건을 충족한 것으로 인정하기로 했다. KT는 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LG유플러스, 지역 명소 소개 웹 예능 '춘천편' 공개…'지역 경제 살리기' 박차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웹 예능 콘텐츠 ‘와이낫크루’의 춘천편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와이낫크루’(Why Not Crew) 웹 예능 콘텐츠를 제작했다. ‘KCM’, ‘권은비’, ‘박현규’, ‘조정식’ 등 유명 가수와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와이낫크루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지역의 대표 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하고 와이낫 캠페인의 슬로건인 ‘선 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앞서 지난 2일부터 공개된 와이낫크루 티저 및 프롤로그 콘텐츠는 2주만에 누적 조회수 103만회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공개된 프롤로그는 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이전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