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5(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롯데멤버스, 업계 최초 모바일 무기명 카드 서비스 시작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가 엘포인트 모바일 무기명 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업계 최초로 롯데멤버스가 개발한 모바일 무기명 카드는 회원가입 없이도 엘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도록 비회원들에게 발급되는 가상의 카드 개념이다. 한때 유통업계에 유행처럼 번졌던 플라스틱 무기명 멤버십 카드를 모바일로 옮겨온 것이다. 엘포인트 모바일 무기명 카드 서비스는 지난 17일 전국 세븐일레븐 직영점에 우선 적용됐으며, 이달 말까지 롭스에도 전 점 적용 예정이다. 서비스 적용 매장의 경우, 계산대에서 엘포인트 간편적립 QR코드를 찾아볼 수 있다. 해당 QR 코드 스캔 시 연결되는 엘포인트 카카오봇 화면에서 ‘간편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스마일게이트 주최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2021 EUMENA’ 개막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최고의 크로스파이어 프로 게임 팀들이 참가하는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 2021 EUMENA(유럽/중동-북아프리카)’ (이하 CFSI 2021 EUMENA)를 개막했다고 25일(금) 밝혔다.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CFSI 2021 EUMENA에는 이집트의 아누비스 게이밍, 팀 미스와 유럽의 익셉셔널, 라자러스가 출전한다. 개막 경기는 오늘 저녁 11시 (한국 시각 기준)에 진행되며, 우승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이집트의 팀 미스와 유럽의 명가 골든V의 주축 KREEDZ와 Snox 선수가 새로 창설한 익셉셔널이 맞붙는다. CFSI 2021 EUMENA는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로 나뉘어 진행된다. 25일과 26일 양일간 그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네이버 엑스퍼트, ‘그룹 클래스’ 베터서비스 오픈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 엑스퍼트가 여러 명의 사용자들이 동시에 라이브로 온라인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그룹 클래스’의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1:1 유료 상담 또는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사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전문가 중심의 플랫폼이다. 지난 8월 오픈한 ‘엑스퍼트 클래스’의 경우 현재까지 누적 거래 건수는 24만여 건, 개설된 클래스는 1만여 개 이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룹 클래스는 기존에 제공하고 있던 1:1 라이브 클래스, VOD 클래스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우선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라이브로 수강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KT Seezn, 상반기 결산 ‘HOT 2021’ 공개
KT(대표이사 구현모)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2021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콘텐츠 장르별 랭킹을 공개하고 이를 모아 상반기 결산 ‘HOT 2021’ 특집관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Seezn은 예능, 드라마, 영화 장르의 콘텐츠 사용을 분석해 순위를 뽑았다. 장르별 인기 순위 외에도 올해 상반기 콘텐츠 이슈 키워드인 ‘개그 부캐’, ‘재테크 열풍’, ‘시즌제 드라마·예능’, ‘화제의 인물’, ‘라이징 스타’ 등을 테마로 콘텐츠를 모았다. ▲ 예능은 #부캐 #힐링 ‘놀면 뭐하니?’ 1위, 드라마는 #막장 키워드 인기상반기에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달래는 예능 콘텐츠의 활약이 돋보였다. Seez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LG유플러스, U+멤버십 구독 서비스 혜택 선봬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나만의 콕’ 서비스에 쇼핑 독서 편의점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제휴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구독콕’을 신설한다고 25일 밝혔다.나만의 콕 서비스는 U+모바일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는 U+멤버십 혜택 외에 VIP 이상 등급(VIP, VVIP, VIP+, VVIP+)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VIP 전용 서비스로, 식음료•데이터 선물 등 일상 생활 관련 제휴 혜택 이용이 가능한 ‘라이프콕’, 월 1회 무료 영화 관람이 가능한 ‘영화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구독콕 신설을 통해 나만의 콕 혜택은 2종에서 총 3종으로 늘었다.구독콕은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플랫폼 ‘네이버’와 10만권 도서 콘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KT 게임박스, ‘KB나라사랑카드’ 제휴할인 상품 출시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자사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와 ‘KB나라사랑카드’의 제휴할인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KT와 KB국민카드는 KB나라사랑카드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게임박스의 게임 120여 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게임박스 X KB나라사랑카드’ 월정액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KB나라사랑카드로 게임박스의 해당 월정액 상품을 결제할 경우 가입일로부터 1개월 간은 무료로, 이후 5개월 간은 매달 2,750원(VAT 포함)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에 현역 장병이나 예비역을 대상으로 병역판정검사 시 발급되는 KB나라사랑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기존 월정액 대비 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SK매직,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전기오븐 부문 10년 연속 1위
SK매직(대표 윤요섭)이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전기오븐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표로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다.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 차지한 상품 및 서비스를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전기오븐 부문 1위로 선정된 SK매직 ‘올인원 오븐’은 ‘광파오븐(EON-CP3A)’과 ‘복합오븐(EON-CS2C)’ 총 2종이다. 가정용 전자레인지 크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카카오쇼핑라이브, ‘워너비 명품의 주인을 찾습니다’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오는 6월 27일(일)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 고객들을 위해 ‘워너비 명품의 주인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워너비 명품의 주인을 찾습니다’는 명품 가방/명품 지갑/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카카오쇼핑라이브 톡 채널 친구들에게 발송된 메시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고객은 응모 즉시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응모는 최대 3회 가능하며, 1회 이벤트 참여 후 해당 메시지를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전달 시 추가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단, #나에게 공유 # 같은 채팅방 중복 공유 시에는 응모 기회가 추가로 생성되지 않는다.추첨 상품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5
KAIST, 메타버스 연구 위해 SM 엔터테인먼트와 MOU 체결
KAIST(총장 이광형)가 선도적인 메타버스 연구를 위해 SM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이성수·탁영준)와 손잡았다고 24일 밝혔다. 양 기관은 23일 오후 대전 본원 제1 회의실에서 메타버스 연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콘텐츠·인공지능·로봇 등의 분야에 관한 기술 ▲디지털 아바타 제작 관련 공동 프로젝트 ▲컬처 테크놀로지(Culture Technology) 관련 공동 학술 연구 등의 분야에서 협력하게 된다. 특히, KAIST 문화기술대학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아바타를 활용한 메타버스 공연 기술 연구를 중점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세계적인 대유행 이후 문화계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공연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4
KT, 광화문원팀 14개 기관과 ‘한마음 보따리’ 광화문 소상공인에 전달
KT(대표이사 구현모)는 서울 종로구에서 광화문원팀(One Team)에 참여하고 있는 14개 기관과 함께 ‘한마음 보따리’ 300세트를 광화문 소상공인에게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마음 보따리’는 광화문원팀 출범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광화문 인근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세트로 영양제, 유기농우유 등 광화문원팀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의 제품을 담았다. ‘사랑의 밀키트(간편조리식)’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식당 26곳을 포함해 총 300개 업소 소상공인에게 한마음 보따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라이나생명 조현민 과장은 “근무하고 있는 광화문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자그마한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4
이전
1131
1132
1133
1134
1135
1136
1137
1138
1139
114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