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4(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웹툰 UX/UI 및 비전 공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가 카카오웹툰 론칭을 앞두고 미디어 대상 ‘카카오웹툰 프리미어’(KAKAO WEBTOON PREMIERE) 웹사이트를 오픈하여, 카카오웹툰의 UX/UI와 카카오웹툰에 담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비전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고도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IP를 탑재한 카카오웹툰이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로서 웹툰 산업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다음달 1일 국내에 오픈하는 카카오웹툰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기술개발 역량과 콘텐츠 자산을 한 데 모은 ‘글로벌 스탠다드 플랫폼’으로 약 2년에 걸쳐 개발됐다. 이미 지난달 태국과 대만에 론칭해 현지 앱마켓 만화 분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LG전자, 기태영과 크래프트 아이스 홈카페 라이프 영상 공개
LG전자가 배우 기태영과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크래프트 아이스를 활용한 홈카페 라이프 영상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크래프트 아이스 제조 기능이 있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기태영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6월 말 공개한 크래프트 아이스 활용 홈바에서의 칵테일 클래스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이다. 기태영은 영상에서 더위에 지친 아이들과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아내에게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에서 꺼낸 크래프트 아이스를 넣은 시원한 음료를 만들어 주는 일상을 소개한다. 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자담치킨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서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과 ‘프리미엄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단아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오는 8월 23일까지 배달앱 혹은 전화/방문 주문으로 ‘맵슐랭 마일드 1마리(후라이드/순살)’, ‘모짜감짜(2개), ‘음료’와 마비노기 영웅전 스페셜 아이템으로 구성된 ‘[맵슐랭 X 마영전 세트]’를 주문하면 고품질 프리미엄 자담 상자 아이템이 포함된 ‘단아 AR카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PPLE AR 포토카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AR 카메라로 단아 카드 이미지를 비추면 영상 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8주년 맞이
제주에 위치한 아시아 최초의 컴퓨터 박물관,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이 27일, 개관 8주년을 맞이한다. 2013년 7월 개관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단기간 내 누적 관람객 100만 명 이상이 다녀가며 제주를 대표하는 박물관으로 성장했다. 컴퓨터와 게임의 역사에서 시작해 넥슨 미출시 게임 아카이브까지 이어지는 넓은 스펙트럼의 전시는 대부분 체험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의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온라인게임 25주년 기념 전시, 대한민국 컴퓨터 역사 워크숍 후원 등 관련 산업의 현재를 기록하고 과거를 갈무리하는 작업도 꾸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8월 25일 글로벌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오는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중국, 베트남 제외)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토브인디' 공포게임 할인 쿠폰 코드 공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유난히 폭염이 기승인 올 여름, 게이머들을 위해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판매하고 있는 공포게임을 대상으로 ‘공포게임 오싹한 50%’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화) 밝혔다. 스토브는 내달 22일까지 약 한달 간 스토브인디에서 공포게임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즉시 적용되는 50% 할인 쿠폰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스토브인디에서 공포게임 구매 시 쿠폰 코드(CHILL_SUMMER)를 입력하면 5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를 비롯해 ‘더 코마2: 비셔스 시스터즈(이하 더 코마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NHN AD 마케팅 솔루션 ‘more’, 카페24 스토어 입점
NHN AD(대표 심도섭)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운영하는 스토어에 마케팅 솔루션 ‘more’가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more’은 AI엔진을 활용해 개인화 추천 결과를 쇼핑몰 방문 고객에게 알려주는 온 사이트(On-Site) 마케팅 솔루션이다. NHN AD는 쇼핑몰에 유입된 고객의 평균 98%가 구매 없이 사이트를 떠나는 단순 방문자라는 점에 주목해, 이들 고객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more’ 서비스를 구현했다.‘카페24 스토어’는 카페24를 통해 구축된 쇼핑몰에서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다. more가 카페24 스토어에 입점하면서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자사 쇼핑몰에 more를 손쉽게 도입할 수 있게 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NHN페이코,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오픈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페이코(PAYCO)’를 활용한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앞서 ‘페이코 전자문서함’에 KT 통신요금 조회 및 즉시납부 서비스를 도입한 데 이어, 이번 자동납부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게 되면서 이용자 편의를 한층 확대하게 됐다. 기존에는 ‘페이코’ 앱에서 실시간 통신요금 조회와 1회성 납부만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자동납부 서비스를 통해 매월 요금을 페이코 포인트로 정기 결제할 수 있다.KT 통신요금 자동납부는 ‘페이코’ 앱 내 ‘라이프’ 메뉴의 ‘전자문서함’에서 신청할 수 있다. KT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앱, 고객센터, KT 대리점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넥슨, ‘바람의나라’ 25주년 ‘한계돌팔’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25주년 ‘한계돌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8차 승급 콘텐츠를 구현하고 신규 8차 승급 스킬과 퀘스트를 추가했다. 캐릭터 최대 레벨 또한 799에서 899로 확장했다. 또 최종보스 ‘마고’의 엔딩을 공개하고, 8차 승급 완료 후 입장할 수 있는 신규지역 ‘인도’와 신규 사냥터 ‘갠지스강 비슈누유적’, ‘가네샤사원’ 2종을 추가했다. ‘영웅의길’과 ‘신수’, ‘환수’의 육성 난이도 밸런스도 조정했다. 넥슨은 25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8일까지 하루 1회 ‘업데이트 기념선물’을 지급한다. 24시간마다 1개씩 최대 7개까지 ‘[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KT, ‘DIGICO 아티스트 콜라보’ 첫 진행…‘강철부대’ 육준서
KT(대표이사 구현모)는 MZ세대로부터 호감을 얻고 있는 화제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DIGICO(디지코) 아티스트 콜라보’ 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DIGICO 아티스트 콜라보’는 아티스트가 ‘DIGICO KT’를 표현해 작품으로 제작하는 캠페인이다. KT가 작품 활동을 지원하고 이를 대중과 공유해 ‘DIGICO KT의 이미지와 가치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도록 만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첫 협업은 최근 종방한 SKY채널-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육준서’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다. 해군 특수부대 ‘UDT’ 출신인 육준서는 직업이 화가임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작품 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이전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