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SPC 파리바게뜨, 싱가포르에 20호점 개점…동남아 시장 공략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싱가포르 20호점인 ‘스퀘어2(Square2)점’을 개점했다고 2일 밝혔다.SPC그룹은 싱가포르를 동남아 시장의 거점으로 삼고 파리바게뜨와 쉐이크쉑 등의 매장들을 플래그십으로 운영하며, 주변 국가로 진출을 확대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싱가포르 ‘스퀘어2점’은 노베나(Novena)역과 연결된 쇼핑몰 스퀘어2 1층에 자리잡았다. 스퀘어2 쇼핑몰은 주거와 상업 공간이 어우러진 복합상권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파리바게뜨는 스퀘어2점은 몰링(Malling)을 즐기는 쇼핑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랩앤고(Grab&Go) 코너를 강화했다.몰링 문화는 쇼핑몰 안에서 쇼핑과 식사, 여가 등을 즐기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LG U+, GS25와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 저변 확대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GS25와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 저변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4월 한 달간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도시락 4종에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QR코드를 부착한다.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는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제공하는 만 18~39세 전용 인터넷 상품으로, LG유플러스가 소개하는 이 요금제의 최대 장점은 1년만 약정해도 3년 약정한 일반 요금제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GS25 도시락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영상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QR코드 옆 스크래치를 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삼성SDI,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 2024' 참가
삼성SDI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첫 참가를 하게 된 삼성SDI는 'A Sustainable Future Driven by PRiMX(프라이맥스로 구현하는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주제로 전시 부스를 마련, 전력용 SBB(Samsung Battery Box), UPS(무정전전원장치)용 고출력 배터리 등 다양한 ESS용 배터리 라인업을 선보인다.올해 14번째 맞이하는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 2024'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스마트그리드협회가 후원하는 스마트그리드 전문 전시회이다.이번 전시회에서 삼성SDI는 컨테이너 박스 형태의 제품으로 내부에 배터리 셀과 모듈, 랙 등이 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소상공인 지원사업 조회 서비스 오픈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소상공인 상생금융 플랫폼 ‘MySHOP Partner(이하 마이샵 파트너)’에서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한번에 조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자체의 금융지원사업 및 관련 행사 정보를 지역, 분야별로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정보만 골라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기능과 캘린더 기능을 통해 날짜 별로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을 함께 지원한다. 또, 신한카드는 마이샵 파트너 가입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지원사업 정보를 카카오톡의 ‘마이샵 파트너’ 채널을 통해 알려준다. ‘마이샵 파트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신한카드가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반려견 위한 '착한펫보험' 출시
삼성화재는 반려견을 위한 다이렉트 전용 상품 '착한펫보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펫장례 서비스 지원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생후 61일부터 최대 1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특약에 따라 최대 20세까지 보장한다.'착한펫보험'의 핵심은 반려인들의 보험료 부담을 덜었다는 점이다. 펫보험에 가입할 의향은 있지만 보험료 납부에 대한 부담으로 가입을 주저하는 반려인들에서 착안한 이 상품은 고객 맞춤형 보험료를 제시한다. 보장 범위별 특약 세분화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시에 목돈이 드는 수술 당일 의료비만 보장하는 '실속형' 플랜은 월 최저 보험료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삼성전자, 43형 모니터용 '무빙 스탠드' 선보여
삼성전자는 기존 27형과 32형 모니터용에 이어 43형 '무빙 스탠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측 설명에 따르면 '무빙 스탠드'는 우레탄 재질의 바퀴로 마모 및 소음 걱정 없이 이동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해 업무와 학습, OTT 서비스, 게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43형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한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스무스)'도 선보였다.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동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를 대화면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43형이 출시되었다"며 "앞으로도 1인 가구나 방마다 디스플레이를 두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11번가, 뷰티 구매고객 혜택 강화 위해 ‘뷰티라운지’ 오픈
11번는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뷰티라운지’에서는 60개 뷰티 브랜드가 발급한 시크릿 쿠폰을 제공하며 10%부터 25%까지의 할인 쿠폰이 ID당 32장까지 발행하고,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에서 지난 3개월 동안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뷰티라운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별도 신청 프로세스는 없고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매월 자동으로 선정된다고 설명했다. 구매 경험이 없어 현재 ‘뷰티라운지’ 혜택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은 11번가에서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해 ‘뷰티라운지’ 프로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롯데홈쇼핑, 쇼핑 축제 ‘롯쇼페’ 펼친다…"쇼핑 지원금부터 명품 추첨까지"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4일부터 14까지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 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롯데홈쇼핑은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2
장인화 포스코 회장 “과감한 도전으로 초격차·초일류 기업 달성”
장인화 포스코그룹 신임 회장이 그룹 창립 56주년을 맞아 창업 세대 및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장인화 회장은 1일 기념사를 통해 “1968년 4월 1일, 포스코그룹은 제철보국이라는 소명으로 위대한 도전을 시작했다”라며 “자본도 기술도 경험도 없던 그때, 무에서 유를 일궈내신 창업 세대에게 깊은 경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사, 공급사,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 모든 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지금의 포스코그룹은 소재의 혁신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밝히며 국민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취임 직후 100일간의 현장경영에 돌입한 장인화 회장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1
제주항공, 산리오코리아와 ‘맞손’…캐릭터 마케팅 강화
제주항공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헬로키티·쿠로미·시나모롤 등 ‘산리오캐릭터즈’로 캐릭터 마케팅을 본격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제주항공은 국내는 물론 일본, 동남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제주항공의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 브랜드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한류 모델,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2022년 8월부터는 MZ세대 대세 캐릭터인 ‘잔망루피’ 모델 계약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한편,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상품도 출시해 초기 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제주항공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있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01
이전
1731
1732
1733
1734
1735
1736
1737
1738
1739
17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