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BBQ, CJ온스타일서 'BBQ 통살 닭다리구이' 3종 세트 판매
제너시스BBQ 그룹이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로운 맛이 포함된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 'BBQ 통살 닭다리구이' 3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소금구이, 매콤구이와 신제품 데리야끼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닭다리구이 세트 21팩을 판매한다.BBQ측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데리야끼 맛은 진한 간장 데리야끼 소스로 16시간 이상 숙성해 육질 속까지 골고루 배어있는 짭조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BBQ 관계자는 "통살 닭다리 구이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신제품 데리야끼맛을 추가로 준비했다"며 "다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 참가
롯데웰푸드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코엑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는 영유아 초중고교생을 중심으로 우리나라 어린이들이 훌륭한 미래인재로 육성될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하고, 참신한 놀이문화체험을 통해 사회적 교육의 장을 마련하는 행사다.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미래세대 어린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황혜경 대한치과의사협회 부회장, 최종기 대외협력이사, 현종오 치무이사, 정휘석 정보통신이사 그리고 롯데웰푸드 담당자 등 닥터자일리톨버스 관계자 12인이 지난 12일과 13일 나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어린이 식습관 교육 공모전 개최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제3회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친환경 채식을 주제로 진행한 ‘채소愛착’ 공모전에 이어, 올해는 식사 전반에 대한 올바른 식습관 교육으로 공모 주제를 확대했다.이번 공모전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아이쿱자연드림과의 협력을 통해 각각 단체와 개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한어총과 자연드림은 공모전 기획부터 수상작 활용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대중과의 접점은 물론, 협업 시너지를 확대할 계획이다.단체 부문은 전국 어린이집 교직원이 영유아를 위한 건강한 식습관 형성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원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현대차, ‘어린이 통학차량 무상점검 캠페인’…22일까지 예약
현대자동차는 봄철을 맞아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해 ‘어린이 통학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다음달 7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에 있는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통학차량으로 운영 중인 스타리아와 스타렉스, 중·대형 상용버스(카운티·유니버스)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공기압 등 차량 전반을 점검해주는 ‘차량 진단 점검’과 와이퍼·냉각수 및 각종 오일류 등 일반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소모품 교환·보충 서비스’, 실내 항균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안내 페이지를 통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스타벅스, 앱에서 디저트 6종 예약 주문 개시…“가정의 달 기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디저트 6종에 대한 예약 주문을 오는 16일부터 스타벅스 앱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된 디저트 상품은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 △클래식 넛츠 타르트 △부드러운 생크림 롤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케이크 △스타벅스 크림 번 세트 △스타벅스 쿠카롱 세트이며,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디저트 6종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디저트 상품 6종은 모두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주문 가능하며, 그중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경우 사이렌 오더 주문을 통해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선택지도 제공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오뚜기, '제8회 카레·향신료 국제 심포지엄' 후원
오뚜기가 오는 2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한국식품과학회가 주최하는 ‘제8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 심포지엄’을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카레와 향신료: 건강을 위한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개최되며, 국내외 대표 전문가들이 카레 및 향신료의 항염증, 대사질환 개선효과, 항산화 및 수면질 개선 등과 관련한 최신 연구개발 동향을 다룰 예정이다. 국내에 카레를 들여와 대중화시킨 오뚜기 카레 55년의 역사와 다양한 향신료 및 관련 제품이 전시 소개되며, 카레와 향신료를 활용한 다과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는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돼 총 6명의 국내외 석학들이 나설 예정으로, ‘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오쏘몰이 지난해 국내 멀티비타민 부문 판매 1위에 등극했다고 15일 밝혔다.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오쏘몰은 지난해 멀티비타민 부문 전 유통채널 소매 판매액 기준 가장 많은 매출을 올렸다. 동아제약은 오쏘몰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주요 유통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에서 오랜 기간 상위 랭킹을 유지했으며 작년에는 ‘오쏘몰 이뮨’ 단일 품목만으로 1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고 설명했다.동아제약 관계자는 “멀티비타민 부문 매출 1위는 오쏘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일궈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오쏘몰은 제품력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이중제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SK에코플랜트, 하·폐수 재이용률 향상 원천 기술 특허·녹색기술인증 획득
SK에코플랜트는 최근 CSRO(Circle-Sequence Reverse Osmosis, 순차적 순환공정역삼투막)가 특허 및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CSRO는 역삼투막에 공급되는 하·폐수를 정방향, 역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전환해 농축수를 공정 내에서 재순환 시키는 기술이다. 역삼투막은 방류수의 화학물질이나 이물질 등을 걸러내는 필터 역할을 한다. 일반적인 역삼투막 공정의 하·폐수 재이용 회수율은 보통 75% 수준으로 설계되는데, SK에코플랜트는 운영 중인 하수처리장에 CSRO를 적용, 파일럿 실증을 진행한 결과 최대 회수율 97%를 달성했다. 기존 기술 대비 10% 이상의 전력 사용량 절감 효과도 거뒀다. 처리 후 방류되는 하·폐수를 더 많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해태 홈런볼, 2MIX 흥행 주역 ‘소금우유’ 정식 출시
해태제과는 부드러운 슈 과자에 단짠 조합을 담은 ‘홈런볼 소금우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오리지널 초코맛과 함께 담겨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인 홈런볼 2MIX의 ‘신 스틸러’로 큰 관심을 받은 소금우유를 정식 출시한 것이다.올 프로야구 개막 시기에 맞춘 에디션 제품으로 선보인 홈런볼 2MIX는 2달 판매분량으로 43만 개를 생산했으나, 불과 10여 일 만에 절반 이상 판매됐다. 이는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나나스플릿’, ‘마롱크림’ 등 전작들 보다 2배 이상 빠른 판매 속도다. 2MIX 제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소금우유를 상시 판매제품으로 단독 출시한다.특히 소금우유는 지난해부터 우유맛 홈런볼 출시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hy, 서울시와 '기부하는 건강계단' MOU 체결
hy가 서울시와 ‘기부하는 건강계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건강계단은 hy와 서울시가 함께 기획한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설치 10주년을 맞이했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맞물려 이용자도 2015년 40만 명에서 지난해 200만 명까지 늘었다. 누적 사용자는 1,500만 명에 육박한다.적립 방식은 시민들이 건강계단을 이용할 때마다 hy가 10원씩 적립하며, 이용 횟수에 비례해 연 2,000만 원까지 모금한다. 이에 누적 기부액은 1억 1,000만 원을 넘어섰다. hy는 기부액을 통해 지난 10년간 총 2,000명의 홀몸노인과 결식아동에게 발효유와 신선식품을 전달했다. 프레시 매니저는 제품을 전달하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15
이전
1641
1642
1643
1644
1645
1646
1647
1648
1649
16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