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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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2일부터 2021년 3월 22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730,266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218,378개와 비교하면 29.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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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5월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최근 30일간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을 조사한 결과 당 대표 후보중 홍영표 의원에 대한 포스팅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19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22만개 사이트를 송영길(5선)·우원식(4선)·홍영표(4선) 의원(가나다 순) 등 3명의 당권 주자를 대상으로 최근 지난 2월16일부터 3월17일까지 30일 기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방법은 동명이인을 제외하기 위해 '이름' + '의원'의 두 키워드를 사용했으며 키워드 사이 한글기준 15자 이내만 결과값으로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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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2월 19일부터 2021년 3월 19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755,3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2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663,024개와 비교하면 3.5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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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2월 19일부터 2021년 3월 19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754,4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4,910,914개와 비교해보면 3.1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