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2일부터 2021년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708,854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7,328,661개와 비교하면 34.3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3월 21일부터 2021년 4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705,0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754,475개와 비교해보면 1.0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1일부터 2021년 4월 21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775,44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730,266개와 비교하면 4.2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20일부터 2021년 4월 20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2,793,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5,799,196개와 비교하면 27.1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