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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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85만1,8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108만9,951개와 비교하면 11.1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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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롯데캐피탈 3위 KB캐피탈 순으로 나타났다.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801만5,2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15만4,266개와 비교하면 30.2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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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미래에셋벤처투자, 3위 아주IB투자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의 19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15만3,3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지난 10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64만4,980개와 비교하면 23.96%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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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898만8,559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54만4,183개와 비교하면 18.11%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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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택배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롯데택배 2위 우체국택배 3위 한진택배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8개 택배 브랜드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가 2,077만6,713개로 나타나며 지난 10월 택배 브랜드빅데이터 2,136만2,535개와 비교하면 2.74% 줄어들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택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구분하여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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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가 3,405만8,168개로 나타나며 지난 10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223만6,811개와 비교하면 5.65%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