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1,875,259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794,573개와 비교하면 10.5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2,522,0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41,281,385개와 비교하면 3.0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932,843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941,454개와 비교하면 0.0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KDB산업은행, 수출입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분석결과는 2021년 8월 14일부터 2021년 9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2,890,7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8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250,795개와 비교하면 1.0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4일부터 2021년 9월 14일까지의 13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6,985,8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94,082,583개와 비교하면 3.0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