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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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건설업계 아파트 브랜드를 대상으로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각 건설사들의 브랜드 아파트 중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2년간 포스팅수(정보량=소비자관심도), 호감도, 2022년 해당 아파트 브랜드 포스팅 유저의 성(性)별 연령, 직업 군 등을 분석합니다.첫회 힐스테이트 2회 푸르지오에 이어 이번 회에는 동부건설의 '센트레빌' 브랜드를 분석했습니다. 이후에는 한신공영 한신더휴,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KCC건설 스위첸, 우미건설 우미린, 삼성물산 래미안, 중흥그룹 중흥S클래스, GS건설 자이, 계룡건설산업 리슈빌(엘리프), DL그룹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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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SK그룹 주요 계열사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분석대상 기업은 SK㈜, SK이노베이션, SK스퀘어, SK E&S, SK하이닉스, SK텔레콤, SKC, SK네트웍스, SK에코플랜트, SK케미칼, SK가스, SK에너지, SK온, SK브로드밴드 등입니다.이들 계열사에 대해 최근 2년간 포스팅수(정보량=소비자관심도)와 호감도, 포스팅 유저의 성(性)별 등을 분석합니다.1회 SK하이닉스, 2회 SK이노베이션에 이어 이번 3회차에는 SK텔레콤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게재합니다.<편집자 주>SK텔레콤은 지난해 온라인 전체 포스팅 수가 직전연도인 2021년에 비해 크게 늘어난 가운데 특히 개인 소비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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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NS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론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4월 2일부터 5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가 1,057만3,918개로 분석되며 지난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13만6,535개보다 4.31%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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