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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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나타났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비욘드,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홀리카홀리카, 잇츠스킨, 더샘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은 지난 7월 4일부터 8월 4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79만3,5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화장품 전문점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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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나타났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4일부터 8월 4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741만8,1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923만7,417개와 비교하면 6.2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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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3위 교보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8월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3일부터 8월 3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2,168만4,799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645만8,610개와 비교하면 18.04% 줄어들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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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GS25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2일부터 8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6만7,9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7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39만5,196개와 비교하면 8.71% 줄어들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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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공영홈쇼핑 2위 NS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7월 2일부터 2023년 8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826,8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846,368개보다 0.1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