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지난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하나은행 3위 KB국민은행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054만5,0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낸 결과 지난 9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627만6,940개와 비교하면 16.24%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ESG지수
-
-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의 13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916만2,5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한 결과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6,151만109개와 비교하면 3.82% 줄어들었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