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전체기사
넷마블 뱀파이어 콘셉트 신작 '뱀피르', 출시 9일 만에 韓 양대마켓 매출 1위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신작 MMORPG '뱀피르'가 지난달 26일 정식출시 이후 9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달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뱀피르'는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9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까지 달성하면서 양대마켓 매출 1위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넷마블은 '뱀피르'의 양대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해 '희귀 형상 확정 소환권', '희귀 탈것 확정 소환권', '밤의 향기' 3개, '밤의 성배' 3개, '강화 주문서 상자' 100개, '순수한 혈석 선택 상자' 10개,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을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NS홈쇼핑, 아이디플라코스메틱·파인드렉과 미주 수출위한 업무협약 맞손
NS홈쇼핑은 지난 4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최로 서울 명동에서 열린 '2025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국내 수출 상담회'서 아이디플라코스메틱(브랜드명 아이디), 미국 아마존 판매대행사 파인드렉(Findrack)과 함께 미주 지역 수출을 위한 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협력사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품의 미국 아마존 플랫폼 본격 진출을 위한 것으로, NS홈쇼핑은 △신규 품목 개발 △수출 상품 품질관리 △TV홈쇼핑 영상 콘텐츠 제공 등 수출 중개자 역할을 맡는다. 또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협력해 미국 현지 인허가 취득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합의된 뷰티 상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삼성전자, 대화면에 최적화된 AI 경험 제공하는 '갤럭시 탭 S11 시리즈' 공개
삼성전자가 4일(현지시간) 독일 2025 IFA에서 대화면에 최적화된 AI 기반으로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는 '갤럭시 탭 S11 울트라'와 '갤럭시 탭 S11'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탭 S11 시리즈'는 △멀티모달 AI △One UI 8 기반의 최신 갤럭시 AI △얇고 가벼운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삼성 덱스(Samsung Dex) 기능 등 향상된 생산성을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 탭 S11 울트라'는 역대 갤럭시 탭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강력한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사용자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갤럭시 탭 S11 울트라'로 다양한 작업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 대화면에 최적화된 갤럭시 AI 경험 제공 '갤럭시 탭 S11 시리즈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암환자 일상회복 돕는 '삼성화재' 소비자 관심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삼성화재가 최근 2개월간 손보사 중 가장 높은 온라인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현대해상과 DB손보가 뒤를 이었다.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2개월간 손보사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롯데손해보험 △MG손해보험 등이다.참고로 고유 업무와 관련이 적은 경기, 선수, 스포츠 등의 키워드는 공통 제외어로 설정했다
전슬찬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현대백화점, 자원순환의날 맞아 플라스틱 장난감 기부 캠페인 진행
현대백화점은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에서 '플라스틱 장난감 업사이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매장 내 사은데스크로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장난감을 가져오면, 재분류 후 재사용 가능한 장난감은 세척·정비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고, 재사용이 어려운 장난감은 도서 거치대로 업사이클하는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이다.H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블록·피규어·모형 등 50cm 이하의 플라스틱 소재 장난감을 1인당 최대 3개까지 제출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최대 6,000점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50주년 기념 팝업 선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아이코닉한 가죽 수공예 기법인 '인트레치아토' 50주년을 기념하여 팝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1966년 장인들의 결합으로 시작된 보테가 베네타의 핵심 기법인 인트레치아토는 가죽 스트립을 정교하게 엮어낸 것이 특징이며 상호 연결성, 교류, 협업의 정신을 상징하기도 한다.이번 팝업은 콘트리트 벽체와 이탈리아산 월넛 원목 소재의 가구가 맞물리는 구조를 통해 '엮임'의 미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이탈리아 북부 몬테벨로 비첸티노 아틀리에 장인들의 공동 작업 테이블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을 마련하는 등 하우스의 '수공예와 창의성'의 여정을 선사한다.지난 4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화려한 액션 담은 시네마틱 영상 공개…유저 관심도 급등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액션 MMORPG '아레스 : 선택받은 자(이하 아레스, 阿瑞斯 : 命運的選擇者)'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이달 11일 대만, 홍콩, 마카오 시장에 출시하는 아레스는 시네마틱 영상의 풀버전을 선보였다. 약 1분 30초 가량의 영상에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아레스 만의 차별화된 액션을 담았다. 슈트 체인지와 화려한 스킬 연계를 통한 전략적인 PvP 전투는 물론 그룹 간 전투, 보스 레이드 등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출시가 임박한 아레스는 내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젠틀몬스터, 안경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12.21% 상승"
안경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스틸러 안경 3위 톰포드 안경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5일부터 2025년 9월 5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7,819,887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6,153,298개와 비교하면 10.32% 증가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는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부산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27.34% 상승"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전북은행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5년 8월 5일부터 2025년 9월 5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8,884,6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7,943,702개와 비교하면 11.8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된다.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5일부터 2025년 9월 5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357,5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045,288개와 비교하면 3.3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5
이전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