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1.28 Sun.

대상네트웍스,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 출시

기사입력 : 2021-10-15 15:00:18
center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대상네트웍스㈜의 초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가 60년의 역사를 지닌 대상그룹의 바이오 기술과 더마 화장품 전문가들의 지식을 결합해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솔루션(Derma Solution)’ 라인을 런칭하며 신제품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를 15일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는 파이토코어가 전세계에서 독점으로 계약해 사용하는 성분인 혁신적인 '레드 파이토 콜라겐'을 50% 함유한 콜라겐 농축 부스팅 에센스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들뜨고 흐트러진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와 영양공급 효과를 발휘한다.

4세대 콜라겐으로 불리는 ‘레드 파이토 콜라겐’은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초저분자의 순 식물성 콜라겐으로 분자 크기를 363DA까지 낮춰 피부와 체내 침투율을 극대화하고, 폴리페놀 등 피쉬콜라겐에는 없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스팅 에센스에는 혁신적인 레드 파이토 콜라겐 외에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6종 펩타이드, 식물성 뮤신과 세라마이드, 비타민 C 등 피부에 꼭 필요한 더마 성분들이 레드 파이토 콜라겐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빈틈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파이토코어의 신제품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비건 인증만큼이나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레드 파이토 콜라겐’을 브랜드의 시그니처 성분이라고 한다면 ‘더마솔루션’은 여기에 고기능성 더마 성분들을 높은 함량으로 더해 탄력과 주름개선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더욱 전문적이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런칭한 라인”이라며, “특히 피부가 예민해 고기능성 제품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신력 있는 글로벌 연구소에서 더마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파이토코어의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는 대상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 100LABS(일공공랩스)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