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오는 10일부터 ‘추석 기프트 대전’ 실시

문기준 기자

2021-09-09 09:37:08

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 기프트 대전’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추석 기프트 대전에서는 ‘실속’과 ‘건강’을 키워드로 한 선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기초화장품 세트부터 헤어·바디·구강용품, 비타민·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과 건강 간식까지 여러 카테고리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추석 기프트 상품 구매 시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무료 포장 서비스와 용돈 봉투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App)에서는 추석 기프트 1개 이상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비대면 선물이 가능하다. 100자 이내의 모바일 메시지 카드 기능도 제공된다.

올리브영은 오는 22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SK매직 식기세척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가까운 매장과 온라인몰, 즉시 배송,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까지 고객들이 간편하게 선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선물 구매 채널”이라며 “이번 추석에는 인기 상품과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로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