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럭셔리 코스메틱 페어’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4-21 09:14:34

이미지 제공 = G9
이미지 제공 = G9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6일 오전 9시까지 갤러리아 백화점과 함께 명품 화장품 할인 프로모션 ‘럭셔리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MAC, 랑콤, 조르지오아르마니 등 23개 명품 브랜드의 21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G9의 프리미엄 제품 전문관인 ‘셀렉트(Select)’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셀렉트는 프리미엄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도를 반영해 G9의 프리미엄 큐레이터들이 직접 제품을 엄선한다.

하이엔드 브랜드(명품)부터 준명품, 트렌디한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9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화장품 샘플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 한해 ‘샘플 증정’ 상품을 구매하면 향수 미니어쳐, 파운데이션 샘플 등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NEW 스모키 에디션’ 구매 시 ‘광채&초밀착 파운데이션 체험 샘플 2종’을 증정한다.

‘프레데릭말 뮤스크 라바줴 100ml’ 구매 고객에게는 ‘향수 7ml 미니어처’와 ‘바디오일 5ml’를 증정한다.

‘나스’는 15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 컨실러&블러쉬를, ‘트루동’과 ‘샹테카이’는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로라메리스에, 나스, 시슬리,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다양한 브랜드 화장품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 ‘셀렉트’ 탭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프리미엄 셀렉션팀 정유선 매니저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품격있는 선물로 좋은 프리미엄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구매하던 명품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