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은 법률사무소는 김청수 대표 변호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경력을 가진 법률전문가들이 모여 의료수사, 마약수사 및 마약소송, 기업수사 및 형사송무, 부동산금융 및 소송자문, 보험분쟁 및 송무자문, 민사가사 및 소송자문 등 각 분야에서 의뢰인을 돕고 있다.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이 병의원 대상으로 요양급여비용 허위청구, 산정기준 위반, 대체 초과 청구 등의 항목에 관해 정기 및 비정기적인 현지조사를 실시한 가운데 이에 대한 관심이 높다. 심평원이 불법사실을 발견한 경우 형사고발, 영업정지, 면허정지 등 각종 형사 및 행정처분 등의 제재를 가할 수 있으며, 실제 현지조사 과정 중 관련법 위반사항으로 적발된 곳은 73곳 중 68곳(2017년 기준)으로 적발률이 약 90%에 달한다.
이처럼 현지조사 적발 사례가 증가한 가운데 고은 법률 사무소는 각 사건에 맞는 전문 전단팀을 꾸려 고품격 변론을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고은 법률 사무소는 수년간 경찰 현직에서 풍부한 수사 경험을 갖춘 경찰 출신 변호사 팀, 병·의원에 대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현지조사 관련 컴플라이언스 교육 등 법률자문을 위한 의료전담법률지원팀, 부동산 건설 전담 변호사 팀 등 전담팀을 구성하여 전문성에 기반한 변론이 이뤄진다.
고은 법률사무소 측은 "기업형사, 일반형사, 부동산·건설, 보험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종합적이고 최적화된 변론을 통해 법률적 문제를 단순히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처리하는 데 그치지 않고 분쟁의 예방에서부터 사후적 처리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고은 법률사무소에서는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갖춘 법률전문가인 김청수 변호사, 김찬협 변호사, 신은혜 변호사, 도기화 변호사, 김영선 전문위원이 든든한 법률동반자가 되어 고객들에게 힘을 보태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은 법률사무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