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전문보호대 잠스트, 배드민턴 복식대회 ‘7회 잠스트슈퍼토너먼트’ 성료

이병학 기자

2019-03-25 11:27:37

스포츠전문보호대 잠스트, 배드민턴 복식대회 ‘7회 잠스트슈퍼토너먼트’ 성료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스포츠 전문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제7회 잠스트-배드민턴 코리아 슈퍼토너먼트대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7년 연속 진행되고 있는 ‘잠스트-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동호인 배드민턴대회로 자리 잡았다.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의 동호인 복식대회로 진행되며, 매년 쟁쟁한 실력을 가진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

올해 대회는 배드민턴코리아가 주최하고 나음케어의 스포츠 전문 보호대 잠스트가 후원, 약 530팀의 1000명이 넘는 동호인들이 대거 참여해 성공적으로 치러졌다. 대회 도중에는 셔틀콕 이벤트와 아치테스트, 포토월 이벤트 등 호화로운 경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대회 후원사인 잠스트는 스포츠 테이핑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다. 무릎, 허리, 손목, 발목 등 다양한 부위의 보호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잠스트는 미국 프로농구 선수인 스티븐 아담스와의 스폰서쉽을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렸으며, 2018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 및 대한농구협회 공식 후원 등으로 배드민턴 동호인 내 인지도 및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7년 연속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인 ‘잠스트-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대회’를 개최해 국내 배드민턴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최초로 배드민턴 동호인 단식대회 ‘잠스트-배드민턴코리아 원온원 단식최강전’을 개최하고 2018년 두 번째 단식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또 신제품으로 잠스트의 스포츠 인솔 풋크래프트를 발표하고, 이번 대회인 ‘제7회 잠스트-배드민턴 코리아 슈퍼토너먼트대회’에서 ‘아치스캔 이벤트’를 진행해 풋크래프트 인솔 출시에 대한 이목을 끌었다.

풋크래프트는 아치스캔을 통해 내 발의 아치 형태를 체크하고, 로우, 미들, 하이 세가지 아치 형태에 맞는 인솔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발의 아치와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지지하여 훌륭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이번 대회에서 진행된 아치테스트는 내 발의 아치를 측정하고 측정된 결과를 SNS에 올리면 참가자 전원에게 잠스트 풋크래프트 20% 할인권, 잠스트 키링, 스니커볼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잠스트 관계자는 “신제품인 풋크래프트를 통해 스포츠 인솔이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스포츠 케어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제7회 잠스트-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는 이러한 우리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