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타바스코 ‘Add a Kick at SEONGSU’ 캠페인 진행…소비자 관심도 ↑

이태영 기자

2025-12-01 16:25:47

11월 정보량 1만9160건으로 지난 10월 1만7994건 대비 1166건 6.48% 증가

오뚜기 타바스코 Brand Month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 사진 = 오뚜기
오뚜기 타바스코 Brand Month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 사진 = 오뚜기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오뚜기가 ‘타바스코 브랜드’가 성수동 로컬 레스토랑과 협업해 ‘Add a Kick at SEONGS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23년 10월 진행했던 ‘성수 피자 페스타’에 이은 성수 지역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다.

피자 레스토랑 8곳과 협업했던 성수 피자 페스타와 달리, 이번에 총 6가지 타바스코 소스와 어울리는 다양한 카테고리 레스토랑을 선정해 컬래버 메뉴를 선보인다.

피자, 멕시칸, 굴, 아시안, 양식 등 기존 메뉴 칵테일, 젤라또 등 새로운 카테고리 매장까지 참여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또 성수 로컬 매거진 채널 ‘성수교과서’를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제레박’과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타바스코 소스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Add a Kick at SEONGSU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성수동 로컬 레스토랑과 함께 타바스코 소스 다양한 활용도를 선보이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타바스코 브랜드 제품 활용법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사진 = 데이터앤리서치
사진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올해 11월 오뚜기 소비자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1개월에 비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1월 오뚜기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만9160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1만7994건에 비해 1166건 6.48%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달 오뚜기가 오는 26~28일 코엑스에서 열린 소싱인마켓 2025에 파트너로 참가해 겨울 체험 콘텐츠를 선보였다”며, “이러한 영향으로 11월 오뚜기 소비자 관심도가 직전 달 대비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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