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정보량 1만7619건으로 지난 10월 1만6674건 대비 945건 5.67% 증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카드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기 가정 아동, 자립준비 청년, 결식 아동 식사 지원 등 다양한 기부 사업 중 선호하는 분야에 ‘하트’를 눌러 투표하면 누적된 하트 수에 따라 기업은행이 해당 기부처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고객은 하루 최대 3회까지 원하는 기부 사업에 투표할 수 있다.
카드앱을 통해 총 50만개 하트가 모이면 기업은행은 최대 4억원 기부금을 각 기부처 득표 순위에 따라 배분할 예정이며 최종 기부 결과는 캠페인 종료 후 카드앱을 통해 공개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만드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작은 참여가 모여 큰 사랑을 만들 수 있는 만큼 고객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1월 IBK기업은행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만7619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1만6674건에 비해 945건 5.67%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달 말 IBK기업은행이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산업다지 환경 개선과 중소기업 근로자와 주민에게 예술 함유할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IBK예술로를 진행했다”며, "이러한 점이 11월 IBK기업은행 소비자 관심도가 직전 달 대비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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