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 ‘쿵야 레스토랑즈’ 협업

이태영 기자

2025-12-01 10:41:25

CJ더마켓·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 굿즈 이미지 / 사진 = CJ제일제당
CJ더마켓·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 굿즈 이미지 / 사진 = CJ제일제당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컬래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를 위한 맞춤형 컬래버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 제품들이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캘린더는 매달 다른 분위기 속지로 구성됐고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는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다.
아크릴 키링은 만두를 양손에 쥔 ‘양파쿵야’와 햇반에 들어간 ‘주먹밥쿵야’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됐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캐릭터 ‘쿵야’ 시리즈 스핀오프 캐릭터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에서 MZ세대 공감을 이끌어내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 굿즈는 1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7일간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CJ더마켓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컬래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쇼핑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