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배우 김유정과 함께 ‘겨울에도 즐겁고 맛있게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추운 계절에도 건강하고 가벼운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했다.
이번 겨울 시즌 광고는 실내 활동이 늘고 식단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기획됐다.
간편하게 취식해 식단관리에 더 용이한 HMR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했다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 속 김유정 배우는 ‘겨울에도 라이트하게 관리하는 일상’을 테마로 △출근길 동료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 △나트륨 부담 없는 저염 사골곰탕 △연말 홈파티로 친구들과 먹기 좋은 당을 줄인 핫케이크 믹스 △지방 줄인 파우치 참치 등 라이트앤조이 제품을 자연스럽게 즐기며 활기찬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