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순간에서 기쁨을 찾자(FIND JOY IN EVERY MOMENT)’를 메시지로 설정하고, 스타벅스에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설렘과 연말 분위기를 상품에 담았다.
뱅쇼 맛집으로 자리 잡은 스타벅스에서 뱅쇼 음료를 소개한다.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는 레드 와인 풍미 베이스에 자몽, 오렌지, 레몬, 사과를 끓여 뱅쇼 맛을 구현한 과일 토핑을 올렸으며, 논 알코올 음료로 기획됐다.
캐모마일 티 꽃향기에 꿀 풍미가 더해진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를 출시한다. 캐모마일 티백이 제공돼 음료를 마시는 동안 티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카페인이 없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케이크 4종도 함께 선보인다.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우유 크림과 딸기 맛이 조화로운 미니 홀 케이크다. 딸기 단면이 보이도록 외관에 둘러졌으며, 생딸기 3개를 토핑해 볼 수 있다.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 맛이 베어리스타를 표현했다.
‘눈사람 바움쿠헨’은 딸기 모자를 쓴 눈사람 모양 바움쿠헨 케이크로 내부에 바닐라 슈크림을 채웠다.
‘딸기 촉촉 누텔라 케이크’는 초코 카스텔라에 헤이즐넛 생크림을 더하고, 누텔라 스프레드와 생딸기를 올렸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음료인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토피 넛 라떼,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를 다음달 4일까지 사이렌 오더 혹은 딜리버스 배달 주문 시 음료당 별 3개,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 별 2개를 증정하는 ‘트라이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홀리데이 딜라이트 기획전을 열고 △오너먼트 볼 초콜릿(레드·그린) △진저브레드 쿠키 틴 세트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 △25 크리스마스 쿠키 틴 세트(너티·초코) 등 기프트 상품을 소개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시즌을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시즌 기획으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